MBLAQ (엠블랙) - Cry





a! time is too slow
for me baby
listen to me girl

(ah ah)
hu ru nun
nun mu re nol
ji wu ryo he

(ah ah)
ke kut ha ge
no ye kyo tul
to nal su ba ke

(ah ah)
non no mu swip ge
do na ga ryo he

(ah ah)
yo jal mit ji ma

sa nul ha ge
shi gun mok so ri
go chin ni nun cho ri
oh cha di chan me
ma run nib sul
hey baby say na
o tok he he ya he
o tok he
no do la ol su it get ni

u make me cry (non)
ne ga sa ra ga nun i yu
je bal nal do na ji ma
just telll me why (why)
o nun mu rul da ka jwo
mal he jwo
i'm so crazy (yeah)
so ri cho go (go)
ku ge wi chot go (go)
i ge ku chi a ni ya
no mu a pa a i ya
bok ba chot go (go)
je bal na rul bo ri ji ma baby

oh baby u make me cry yeah
oh baby u make me cry yeah
oh baby just tell me why yeah
oh baby u make me cry yeah

non na ye jon bu ya
da run nam jan a ni ya
hu hwe i ha go mal kol
na ma ne yo my girl
ha ru ha ru
ji na gal su rok
a pa nan
do cho mul su ga ob so

oh ha ya ke
o nu se ha ya ke
oh bo ryo jin ne
mo sub shi ro
hey baby say na
ga ma ke
i rok he
ga ma ke
da ta du lo man
ga ja na

u make me cry (non)
ne ga sa ra ga nun i yu
je bal nal do na ji ma
just telll me why (why)
o nun mu rul da ka jwo
mal he jwo
i'm so crazy (yeah)
so ri cho go (go)
ku ge wi chot go (go)
i ge ku chi a ni ya
no mu a pa a i ya
bok ba chot go (go)
je bal na rul bo ri ji ma baby

don't make me cry
(don't make me cry)
nun mu ri a pul ga ryo
bol su ob ja na
su mi ma kyo
ni i ru mul wi cho do (oh)
non du li ji a ni bwa
nan do i sang
mot chom ge so
i need you in my life
i nun mu ri
gu chil su it ge
na rul gam sa
a na ju le

da shi do ra wa
jul te ka ji
na nyo gi so i so girl
ba nat dob shi
chin gu
de run bi cha ma de
huh it's ok cause
nan no ob shin
du gun du gun
dwi don shim jang i
gu cho bo rin
ma ne kin cho rom
tong bin gob jil
come back love girl
i'm so sorry

ah~ no no no
u don't make me cry (cry)
i je ol da ol da ji cho
su ro jo man ga ja na yeah
nan gwen cha na (ah baby)
no ne ge
do la wa jwo
o so no i'm so crazy
so ri cho go (go)
ku ge wi chot go (go)
i ge ku chi a ni ya
no mu a pa a i ya
bok ba chot go (go)
je bal na rul bo ri ji ma baby

oh baby u make me cry yeah
oh baby u make me cry yeah
oh baby just tell me why yeah
oh baby u make me cry yea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