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ssica (SNSD) - My Sweet Delight




hey boy
hey girl
so sweet together

on je na on je o di so na
heng bo gul nu ki go
shi pul den
sa rang he
mat ga duk han oh..
mo dun go sul
cha ja do na bwa yo

chok chok han
choco cake ku gwa
hyang gut hyan gut han
ko pi han ja ne jul goum
hyo ku chul ta go
no ga du nun
on sek ha le ice cream
ul mat bol te myon
ah..
hwang hol he
no mu na ja rit he
mo dun ge
so jung he
i sun gan
gam sa he

oh oh,
ham ke jul kyo yo
dal kom han nu kim
oh oh,
ham ke he bwa yo
ki bun ge ut gi
oh oh,
SPC ye
so wo nun o jik
mo du ga ut go
so ro sa rang ha nun got

on je na
on je o di so na
gok jong ul o li go
shi pul den
sa rang he mat ga duk han oh.
mo dun go sul cha ja
do na bwa yo

pok shi nan do no sul mul go
chal kak chal kak hon ja
ji nun sel ca no li wa
nun cho rom ha yan
pudding mu dun
ib su re mi so ga
bon jil te ma da

ah..
hwang hol he
no mu na
ja rit te
mo dun ge
so jung he
i sun gan
gam sa he

oh oh,
ham ke jul kyo yo
dal kom han nu kim
oh oh,
ham ke he bwa yo
ki bun ge ut gi
oh oh, SPC ye
so wo nun o jik
mo du ga ut go
so ro sa rang ha nun got

oh oh,
ham ke jul kyo yo
dal kom han nu kim
oh oh,
ham ke he bwa yo
ki bun ge ut gi
oh oh, SPC ye
so wo nun o jik
mo du ga ut go
so ro sa rang ha nun got

my my my sweet delight
my my my sweet delight
my my my sweet delight
my my my sweet delight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