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ST/B2ST (비스트) - I'm Sorry





girl, I stil regret a lot
I wanna I wanna
turn back times


wo ho..
wo ho,,
wo ho..
wo oh..
Baby girl
no ye hun jo gul ji u go
no ye i ru mul ji wo do
nol i jul su ga om nun go
wo,,
l but jam nun no rul mi ro
net don ne ga (why)
to na bo ne go so ya
hu hwe ha don ne ga
i rok ke nol miss you
(miss you, miss you)

ey. stop no wa ne ma ji mak
sun ga ninal jo byo rang
ku tu ro mo ra ga

shi ga ni hu ru go hu lo so
a pu mi chu o gi
dwel te myon
na rul sa rang he sot don
gu ma mu ro
do ra ol su it da myon

wo...
I’m sorry girl
wo...
I’m sorry girl

I’m sorry girl
I’m sorry girl
I’m sorry girl
I’m sorry girl

a mu got do du li ji
a nun bang e ga cho
ha ru jong il mong ha ni
ni seng gag emi cho
a mu ri bu lo bwa do
bwa do bwa do
non ob so

no ob shi mu no ji nun na man
yo gi na ma i so

we gu ten no rul
jap ji mot he sul ka (why)
nol to na bo ne go ya
hu hwe ha nun ne ga
i rok ke nun miss you
(I miss you, I need you,
I’m sorry, no way)
da shi ne ge ro

shi ga ni hu ru go hu lo so
a pu mi chu o gi
dwel te myon
na rul sa rang he sot don
gu ma mu ro
do ra ol su it da myon

wo...
I’m sorry girl
wo...
I’m sorry girl

I’m sorry girl
I’m sorry girl
I’m sorry girl
I’m sorry girl

a mu ro chi do
a nun chok
non u su myo
da shi ne ge
do ra wa jwo
ne gyo te i so jwo
ju go do nol mon i jo
gi da ri go i so
gu ja ri gu go se so
nol, bo ne ji a nul go ya
ni ga ob shin ha ru do
sal su ob su ni ka

nol bo nen hu hwe
sul pu muro
ga duk cha un ja
nul bi wo ne i ne
chwi he bo rin nan to
da shi nol gan jol hi won he
a mu got do a ne
no ri ru nu ro
ne se sang un
mom cho i so
gu ga un de
ni ga i so ma babe

wo...
I’m sorry girl
wo...
I’m sorry girl

I’m sorry girl
I’m sorry girl
I’m sorry girl
I’m sorry girl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