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hena OST (Taeyeon) - I Love You




Taeyeon - I Love You Lyrics
(lyrics submitted by: Safa)

Su cho ga na yo
U ri u sa rang un
ka sum a pun
cho kin ga yo
do ra so ne yo
ku de i ma u mun
nun mu lo do
ja bul sun
om na yo

My Love
sa rang e yo
Sa rang e yo
ku de du go
i na yo
My Love
i ji ma ra yo
Ji u ji ma ra yo
U ri e sa rang ul

na i nun mu ri
ku de no i na yo
haru haru
ku ri wo ha ni da
ka sum do li don
ku de i ma chum do
i je nun chu o ki
dwe na ba yo

My Love
sa rang e yo
Sa rang e yo
ku de du go
i na yo
My Love
i ji ma ra yo
Ji u ji ma ra yo
U ri e sa rang ul

me il nan ku ri um so ge
ha ru rul bot i nun de
ku den o di na yo
ne ga mi a ne yo
mi a ne yo ku de
i ji mo te so
My Love
do ra wa jo yo
do na ji ma ra yo
ne gyo te so je bal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