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the Ballad 에스엠 더 발라드 - Don't Lie




girl, please don't lie,
ein ob nun got da a ra
girl, you can't lie,
nal won ha
nun gol a ra

na ye nung il pi he do
no nun gye sok
do lyo mal he do
dul gin gu mam gam chul
su ob so yeah
han bon mat cho bol ka
no ye mam
yo gi drum and bass and
na ye mal
ni shim jang ul u li ge he

gu rol ko ya
da nyo nan go ya
nal him kot
mil cho ne ji man
ni nun bi chun so crazy
i je gu man
go min ha ji ma
i no re ga kut nal jum
no nun ne pum so gin gol

girl, please don't lie,
ein ob nun got da a ra
girl, you can't lie,
nal won ha
nun gol a ra

to dul sok han so mu ni
nol mang so ri ge het na bwa
gu jong do nun ga ko he ya hey
jil tu o rin ju byon nun bi chi
ta ga wo do no nun gyon dyo
ne ya he
na rul jo wa ha ryo myon o.k.

gu rol ko ya
non ba nan go ya
ne gen da bo i nun gol
so what you say?
sum gi ji ma
ja ne son ja ba
no re ga
kut na ga go
no nun ne ge an kil gol

girl, please don't lie,
da ga wa mul ji a na
girl, you can't lie,
nal won ha
go it ja na

girl, you get what
i'm saying,
you know it ain't no lie
want us to take some time
'cuz i really feel your style
i could try and try
but love is not about that
gotta be natural,
like i said yeah,
i think about getting' hot
with you uh,
it'd be kinda cool
to be rollin' with you yeah,
just confused as to why
it can't be me and you
ain't no lie
baby gotta keep it real

o ga byo un ne
mal tu me
jin shi mul il go ya he
oh baby
jo gum o ryo bo yo do
sol jik hal pu nin gol baby

girl, please don't lie,
ein ob nun got da a ra
girl, you can't lie,
da ga wa
no rul won he

sol jik he do dwe ja na
no do na do al ja na
sol jik he do dwe ja na
no do na do al ja n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