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ret Garden OST - Appear (Kim Bum Soo)




we ne nun a pe
na ta na
we ni ga ja ku
na ta na
du nu nul gam ko
nu hu myon
we ni ol gu ri to o la
oh

byo lil a nin dut
ha da ga
ka su mi ne ryo
an da ga
su chi nun i rin ge
a ni ra nun gol
gu got ma nun
bun myong
han ga bwa
sa rang in ga bwa~

oh ho..

ne mo su bi
bu jok ha da go
nu kin jok op so so
ha ru kut ja ra gi
a swi un jok
do op so so
ooh
gun de ma lya
jom i sang e
mwon ga
bin tu mi
seng gyo
bo ryon na bwa
ni ga wa ya
che wo ji nun
tu mi i sang he

sal mun da
sa ra ya
a nun gon ji
a jik i rol ma mi
nam gin he son
nun ji
se sang
ga jang na swib
ge bwat don
sa rang te me to
o ji ro wo

we ne nun a pe
na ta na
we ni ga ja ku
na ta na
du nu nul gam ko
nu hu myon
we ni
ol gu ri to o la
oh

byo lil a nin dut
ha da ga
ka su mi ne ryo
an da ga
su chi nun i rin ge
a ni ra nun gol
gu got ma nun
bun myong
han ga bwa
sa rang in ga bwa~

sa rang i ya
sa rang i ya
oh..
oh ho
oh..

gu ri no lal gon
a nil ji ra do
gu ge
no ra nun gon
mid gi
him dun gol
ko a pe
no rul du go so do
mo lat don
ne ga do i sang he

we ne nun a pe
na ta na
we ni ga ja ku
na ta na
du nu nul gam ko
nu hu myon
we ni ol gu ri to o la
oh

byo lil a nin dut
ha da ga
ka su mi ne ryo
an da ga
su chi nun i rin ge
a ni ra nun gol
gu got ma nun
bun myong
han ga bwa
sa rang in ga bwa~
oh

i ro lyo go
ni ga ne gyo te
on gon ga bw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