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y Stayed Out All Night OST - Superstar -Han SeungYeon (Kara)




you are my superstar
na ma ne
mot jin
honey honey honey
on je o di so na
nal ji kyo jun
my genie genie genie
you are my shining star
ne ma um mo gul
hwan hi bi cho jul
da nan sa ram
se sang e so yel han
gu te nun
na ma ne superstar

bo go sip go
ga su mun
du gun du gun pa li
da li go
o nul do yei yei ye eh
oh ne ma mun
ja ku ja ku man
to lyo o go
ne il do
wow wow wa
meil meil da mu le i
gi ok dul da
no wa ne ga
ga duk jun bi han
heng bok
yong won i
a ni gu bo da do
o ret dong an
nal ji kyo jul
yu il han sa ram

you are my superstar
na ma ne mot jin
honey honey honey
on je o di so na
nal ji kyo jun
my genie genie genie
you are my shining star
ne ma um so gul hwan hi
bi cho jul dan han sa ram
se sang e so yu i lan
gu te nun
na ma ne superstar

na rul bo myon
ga su mi
du gun du gun pa li
da lin de
o jon ji
yei yei ye eh
oh.. nal bol myon
ja ku ja ku man
to lyo on de
o tok he
wow wow wa
i will promise you
yok shim ma nun
se sang i nol mi ro ne do
on je ka ji na
nan su ju bun
clementine i'm so happy

you are my superstar
na ma ne mot jin
honey honey honey
on je o di so na
nal ji kyo jun
my genie genie genie
you are my shining star
ne ma um so gul hwan hi
bi cho jul dan han sa ram
se sang e so yu i lan
gu te nun
na ma ne superstar

you are my superstar
ne ga sum gi pi
sumg yo no hun
gu bo sok ga tun
ne sar me yu i lan
gu te
na ma ne superstar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