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STAR (씨스타) - How Dare You




yeah!
yeah ha!
si si sistar
(brave sound)

why are you playing these games (why)
(why are you playing these games) (fool)
why are you playing these games (stupid)
(why are you playing these games)

(to keep)
keep our head up
cuz we're mighty sistar (yeah)
you just blow your chance
i'm sorry sorry mister
head up to the sky (yeah)
cuz we're mighty sistar (ha)
han bon do sistar sistar
we're mighty sistar

a mu ro ji a nun chok he bo ryo
we rul so bwa do
ne chin gu du run nun chi chwe go
na rul da le ne
(i'm all right)
o jo myon jo wa na nun jong mal
no man jo wa
he- het don shin ga nul no wa
bo ri go shi po i don't cry cry

na man
sa rang han dan
yop gu ri kok
ok ji lo no ko
i je wa to na ga myon
mo dun ge da gu man i ni
na hon ja a pa
non jong mal na pa
on jen ga ga pa
jul go ya
ne sang cho mo du da

na jong mal hwa ga na
we ja ku ga ji go no ra
jin ja mi chil got ga ta
na jin ja hwa ga na
non a jik sa rang ul mo la
oh baby so gi to cho
nun mu ri hu ru ne

(babe babe baby babe)
ni ka jit ge mwon de
(babe babe baby babe)
we na rul a pu ge he
(babe babe baby babe)
ni ka jit ge mwon de
ne nu ne nun mul na myon
ni nu nen pi nun mul na

stop trippin'
na rul gat go non non
keep slippin
(ooh cuz i'm a pill)
ba ram gi so kin ni mal tu
yo gi jo gi yo kin non son su
wei ri wei ri wei ri
non gu ri gu ri gu ri
number 1 cheater
ni ga no mu mi wo
go min ha nun ne mo su bi
shi ro na man (oh~)

na man
sa rang han dan
yop gu ri kok
ok ji lo no ko
i je wa to na ga myon
mo dun ge da gu man i ni
na hon ja a pa
non jong mal na pa
on jen ga ga pa
jul go ya
ne sang cho mo du da

na jong mal hwa ga na
we ja ku ga ji go no ra
jin ja mi chil gol ga ta
na jin ja hwa ga na
non a jik sa rang he mo la
oh so gi to cho
nun mu ri hu ru ne

yeah.,.

(babe babe baby babe)
ni ka jit ge mwon de
(babe babe baby babe)
we na rul a pu ge he
(babe babe baby babe)
ni ka jit ge mwon de
ne nu ne nun mul na myon
ni nu nen pi nun mul na

sa rang het dan mal do nun
ha ji ma
i je na e ge mal do
gol ji ma
i mi kut nan i ri ra
ha ji man
no te me, no te me
nal gal ba da so
jam do mot ja

a one two three four
(oh woow oh wow wow)
keep our head up
cuz we're mighty sistar (yeah)
you just blow your chance
i'm sorry sorry mister
keep our head up to the sky (yeah)
cuz we're mighty sistar (ha) (oh wow)
han bon do sistar sistar
we are mighty sistar
on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