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ST/B2ST (비스트) - When The Door Closes 문이 닫히면




ma ji mak
in sal ne ge
gon ne gi jo ne
a ju jam kan
man mom chwo so
nal bo myo u so jwo
jam shi na ma
na ye ge
bic hul jun ne ge
ku chi ra do
nun mul ta win
bo i gi shi ro so na

(no e ge
u sum ji u myo)

go map da go
heng bok han chu ok
ne ge man du ro jwo so

(o sek han
mi so rul bi chu myo)

nol i rok he
bo ne ji man

i mu ni
da chi myon
ni mo su bi
sa ra ji myon
ha ru rul nun mu lo
sal get ji man
no wa ye
chu ok te mu ne
hon ja na ma
heng bo gul
do ba ral ke

na..
ji gum
i so nul no chi myon
i je to u sul
i rop get ji man
da run sa ram
me pum he so
ut go i sul
nol bo myo
na u so bol ke

gu sa ram gwa
ye gil don
i nyo ne ku te
so so gi da ri go it don
na ran gol a ra jwo
jam shi ra do
gu sa ram
seng ga gi nal te
gu te bo da
ut ge hal nol
yak sok he
bo ji man no

(na e ge
nun mul bo i myo)

him dul da go
gu sa ram gyo te
i byol man
nam gyo jwo so

(mong ha ni
ne son ja bu myo)

nol i rok he
but jap ji man

i mu ni
da chi myon
ni mo su bi
sa ra ji myon
ha ru rul nun mu lo
sal get ji man
no wa ye
chu ok te mu ne
hon ja na ma
heng bo gul
do ba ral ke

na..
ji gum
i so nul no chi myon
i je to u sul
i rop get ji man
da run sa ram
me pum he so
ut go i sul
nol bo myo
na u so bol ke

ma u mi
yak he jo so
da shi nol
jap gi jo ne
nun mul hu lil
nal bo ji an ke
do ra bo ji mal go ga

i mu ni
da chi myon
ni mo su bi
sa ra ji myon
ha ru rul nun mu lo
sal get ji man
no wa ye
chu ok te mu ne
hon ja na ma
heng bo gul
do ba ral ke

na..
ji gum
i so nul no chi myon
i je to u sul
i rop get ji man
da run sa ram
me pu me so
ut go i sul
nol bo myo
na u so bol ke

i mu ni da chi myon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