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A ft. HyunA - Say You Love Me




mm oh,,

say you love me
i just love you so
say you love me
ooh..

on je bu to non
nan mo ru ge
ne ma me du ro
wa in nun go ni
ha ru ha ru
ko ga nun ma u mul
i jen ja rul su do
om nun gol

chin gu ro man
gyo te it ge
he da la won ha go
won het ji man
nun mu ri
go in ne ga sum so gun
no ma nul won ha go
in nun gol

i je ne ge
jip jung he boy boy
i je jom do mot ji
nyo ja ga dwel
go ran gol gol
ne mom gwa
um ji gim mo du
no rul hyang han gol
ni nun bit ni mom jit
i mi na rul
hyang han gol ok stop
baby work it out

say you love me
i just wanna know
say you love me
i just wanna know
ne ga su mi no a nin
nu gu do sal su
ob da nun gol
non al go in ni

say you love me
i just wanna know
say you want me
you just gotta show
ne a ne gam cho dun
sa rang ul
no do al go in ni
gu no ra nun gol

so ri ob shi ne ge
da ga on gu mal
no ma nul sa rang he

i wanna know
no wa ham ke
ut don nal

i gotta show
gu na re mom cho
un nun nal

i ron nan
o tok ke he ya he
i just wanna know

i just wanna know

non nun ne ge
nu nul mat cho jo ma boy
i je mang so ri
ji mal go
sol jik ha ge
da ga wa jwo

i mi nol hyang han
ko jo bo rin
mam mam mam
gu ron ne ma me
shim ha ji ma ra jwo
nan i mi no ye yo jan gol

say you love me
i just wanna know
say you love me
i just wanna know
ne ga su mi no a nin
nu gu do sal su
ob da nun gol
non al go in ni

say you love me
i just wanna know
say you want me
you just gotta show
ne a ne gam cho dun
sa rang ul
no do al go in ni
gu no ra nun gol

say you love me
i just wanna know
say you want me
you just gotta show
ne mo dun gol
ga jil su in nun gon
ba ro no pu nin gol
gu no ra nun gol

so ri ob shi ne ge
da ga on gu mal
no man ul sa rang h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