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s' Generation 소녀시대 - Genie Tell Me Your Wish





so wo nul
mal he bwa
Girls Generation Hey..

Thats Right, Come On.

so wo nul
mal he bwa
ni ma um so ge
in nun ja gun
ku mul mal he bwa
ni mo ri e in nun
i sang hyong ul
gu ryo bwa
gu ri go na rul bwa
nan no ye GENIEya,
gu mi ya, GENIEya

du rim ka rul ta go
da lyo bwa
non ne yop ja ri e an ja
gu jo ne i ku lim so ge
mo du don jo
ga sum bok cha
to jo bo ryo do
ba ram gyo re
na lyo bo ryo do
ji gum i sun gan
se sang un no ye got

gu re yo nan
nol sa rang he
on je na mi do
kum do yol jong do
da ju go shi po
nan gu de so wo nul
i ro ju go shi pun
(shi pun)
heng u ne yo shin

so wo nul mal he bwa
I'm Genie for you boy
so wo nul mal he bwa
I'm Genie for your wish
so wo nul mal he bwa
I'm Genie for your dream
ne ge man mal he bwa
I'm Genie for your world

so wo nul mal he bwa
ji ru han nal du ri
non ji gyop ji a ni
pyong bo man
seng hwa re
non mut jo bo ryo ni
i je gu man ke on a
non na ye Superstar,
Shining Star, Superstar

shim jang so ri
ga tun to li me
har le ye ne
mo mul mat gyo bwa
i je i se sang un
o jik no ye mu de
hwan ho so ri
ga tun pa do ga
ne ga su men
no ye chwe o ni
na nun no ye
gil yong won han
biggest Fan

gu re yo nan
nol sa rang he
on je na mi do
kum do yol jong do
da ju go shi po
nan gu de so wo nul
i ro ju go shi pun
(shi pun)
heng u ne yo shin

so wo nul mal he bwa
I'm Genie for you boy
so wo nul mal he bwa
I'm Genie for your wish
so wo nul mal he bwa
I'm Genie for your dream
ne ge man mal he bwa
I'm Genie for your world
so wo nul mal he bwa

tell me what you need
tell me what you love
DJ Put it back on

gu re yo nan
nol sa rang he
on je na mi do
kum do yol jong do
da ju go shi po
nan gu de so wo nul
i ro ju go shi pun
(shi pun)
heng u ne yo shin
so wo nul mal he bwa

gu re yo nan
nol sa rang he
non na ye music
nan nol sa rang he
non na ye gi pum
nan nol sa rang he
nan no ye heng un
i dwe go shi po

(((no ye Fantasy rul
sum gi mob shi
mal he bwa
na nun Genie
gi rul bo yo jul ke
ni ga ga jin so won
sum gi mob shi
mal he bwa
no ye Genie ne ga
du rojul ke))))

so wo nul mal he bwa
I'm Genie for you boy
so wo nul mal he bwa
I'm Genie for your wish
so wo nul mal he bwa
I'm Genie for your dream
ne ge man mal he bwa
I'm Genie for your world
so wo nul mal he bwa
(I'm Genie for you boy)
so wo nul mal he bwa
(I'm Genie for your wis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