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ON - WHAT'S WRONG? 왜 또



If you ever loved somebody
say yeah (yeah)
say yeah yeah (yeah yeah)
If you ever loved somebody
say yeah (yeah)
say yeah yeah (yeah yeah)

nan
go bi na
dal kom het don
ni mok so ri ga
sa rang het don
u ri ga
we to i
mo yang i
ko ril ka

ne ga e ya?
gan ma ne chin gu jom man nan ge
gu ri ju gul jwe ya
ne ga ge ya?
no ra nun mok ju rul cha ya man
an shi mi dwe na
sok go man sa ran na
jon hwa jo man ba dat da go
nol sa rang ha nun ne mam i byon ne
ne m arun da
tu li da nun shi gen bi te do
na ri gal su rok bul pyon ne

non nul ni seng gak man he
gyol guk to ne jal mo shi dwe
ni ga hu lin gu nun mu re
u i mi rul mo ru ge so
do mot cham ge so

wet to
ne ga mwol gu rok he jal mot tes so
mal he bwa i bo nen
do de che wet to
non ip bo ru cho rom mal he dwe so
dwe gin mwo ga dwe so

na do ji lin da ji lyo
sa u gi do ji chin da ji cho
mal he bwa wet to
a mu wi mi om nun sa um i je
gu man
ha ja

non
o cha pi
ne ma run
an mi dul go ja na
a rum dap don
gu mi so
da shin bol su ga
om nun gol ka

ye mu jo gin no wa na ye man nam
da gu de ron de no wa na man da la
he o ji ji mot ha nun nol du go
to na ga ji mot ha nun na ran nam ja
so le i mu ro shi jak he so
sa rang i dwet don
u ri du re gwang ye
ji gu mun jong u ro bak gwin sang te
mo ji a na ku ti nal kol jal a ra

non nul ni seng gak man he
gyol guk to ne jal mo shi dwe
ni ga hu lin gu nun mu re
u i mi rul mo ru ge so
do mot cham ge so

wet to
ne ga mwol gu rok he jal mot tes so
mal he bwa i bo nen
do de che wet to
non ip bo ru cho rom mal he dwe so
dwe gin mwo ga dwe so

i jen
bo ru shi dwen
mi a na dan mal
gu ma na jan mal
sa rang ul ju go
dwe ba nun gon
sang cho pu ni ja na
jo wat don u ri mo su bun
o di e

wet to
ne ga mwol gu rok he jal mot tes so
mal he bwa i bo nen
do de che wet to
non ip bo ru cho rom mal he dwe so
dwe gin mwo ga dwe so

na do ji lin da ji lyo
sa u gi do ji chin da ji cho
mal he bwa wet to
a mu wi mi om nun sa um i je
gu man
ha ja

Yo DJ funk this party

If you ever loved somebody
say yeah say yeah
If you ever loved somebody
say yeah say yea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