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 (으르렁) - Unfair




gu rok he nal bo go u su myon
(girl, don’t you know?)
a mu ro ji an ki nun him du ro
da ma shin ko pi do
bol so myot jan je in de baby
mon rong han i yu nun mwo ni
oh mwo ni

a ma chin gu ga bwat da
myon yuk he sul gol
iron mo sup gwa mal du ri
nat gan ji ro wo
but ne a pe man so myon
on je gu ret nya nun du shi

non bul gong pyong he
i gi jo gin go ni?
(gu man ne)
no ye nun no ye ko no ye i bun
bwa do bwa do gye sok yep pul go ni
non bul gong pyong e
go gi ka ji man ne
oh non wi hom me wi hom me
chon cho nhi
(om ma ya)

hok shi al go it da myon
jang nan chi jin ma ra jwo (don’t you see?)
jom jom do ne ge he me i nun ne ge
du rot da ga nwat da ga ha nun gon
no mu ga hok ha da go
i gotta gotta slow down
(baby baby baby) baby oh

a ma chin gu ra myon
ne ga yuk he sul kol
i ron mo sup gwa ma um du ri
no mu gup ha dan gol
na do jal al go it ji
but you make me say this

non bul gong pyong e
i gi jo gin go ni? (gu man ne)
no ye nun no ye ko no ye i bun
bwa do bwa do gye sok yep pul go ni
non bul gong pyong he
go gi ka ji man ne
oh non wi hom me wi hom me
chon chon hi (om ma ya)

ne ga we i ro nun ji
dwe mu ro bwa do
hwak shil han i yu de shin
to lim du ri
mal he ju nun got ga ta
tan gon jun gyo chi a na
gu se da shi ne ge
jon hwa rul go ne

jin ja i sang han go a nun de
a mu mal ha ji mal go du ro bwa

i know it’s unfair
i gi jo gin go ni? (ot do ni)
no ye nun no ye ko no ye i bul
na man bo go shi po yuk shim gat ni
(bo go shi po baby)
i know it’s unfair
tak ja la mal he
do nun na wi hom me
wi hom me chon chon hi
(wi hom me hom me baby)
(i’m telling)

girl, girl, be my love
u rin me il ko pi rul ma syot go
(my baby yeah)
girl, girl, be my love
bam ma da gin
tong hwa do he so (babe)
girl, girl, be my love
ja, no mo ol te do dwe su ni
oh baby falling let’s fall in love
(om ma y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