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비원에이포) - A lie (거짓말이야)




I say
da shi mal ha ji man
u ri ye
i nyo nun
yo gik ga jin
got ga ta

you say
jo un sa ram gog man na
u ri ye sa rang un
seng gak bo da
ya tat na bo da

i rok he u rin
ga la jo tu mi ga la jo
no rul dung ji go do la so nun
ne mo su pun
cho ra ha get jo

ne ga het don ma run
go jit ma ri ya
to na ga ran mal da
go jit ma ri ya
a lie
a lie

ne ga het don ma run
go jit ma ri ya
je bal ga ji ma da
go jit ma ri ya
a lie
mo du go jit ma ri gi
ye

sang chop pu nin mal man nu ro
no ko dwi do ra ga
ne i li myon da shi
a mu rot ji an ke
sa ra ga

get ji man no wa ne sa i
un myong ship ge
ku nul su nun op da myon
da shi do ra gal su it sul ga yo
jo ne mo sup cho rom

hwan ha ge ut don mi so ga nun mu ri
dwe yo hu ru go
ga chi bu ru don i
no re ga ne
ma mul jok shi go

jom cho rom ja ga jo ga nun
gu de du it mo sup
ba ra bol te myon
bi ga ne ri myo na rul wi ro he
ju ne sul pun gu de yo

i rok he u rin
ga la jo tu mi ga la jo
no rul dung ji go do la so nun
ne mo su pun
cho ra ha get jo

ne ga het don ma run
go jit ma ri ya
to na ga ran mal da
go jit ma ri ya
a lie
a lie

ne ga het don ma run
go jit ma ri ya
je bal ga ji ma da
go jit ma ri ya
a lie
mo du go jit ma ri gi
ye

o dum so ge mu cho it don
no ye mi so
me il a muk so ge ga cho it don
no ran het bit

i jen bo ne jul ge
bal gun het sal so ge
ni ga sal go
i sot da nun gol

on je na hi mop shi cho jo it don
no ye gu rim ja
hang sang ip su lul ge mul myo go dok
ha ge no nun hon ja

go tong ul cha mu myo
nun mul sam ki myo
ha ru ha ru rul
non go i rop ge bo ne ja na

ne ga het don ma run
go jit ma ri ya
to na ga ran mal da
go jit ma ri ya
a lie
a lie

na rul to na ga hang bo ke
je bal do hang bo ke

wo ho..

na rul to na ga hang bo ke
je bal do hang bo ke

I say da shi mal ha ji man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