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PINK 블랙핑크 - STAY [KARAOKE]



tuk ha myon
go chin
mal du ro
ne ma me
sang cho rul
ne no ko

mi an ha dan mal
han ma di ob shi to na
hon ja wi ro ha go
o nul ha ru do
hok shi nal to nal ka
nul bu ran ne he
i
just want
you to stay

jom jom
mu dyo jo ga nun
no ye gu
mu pyo jong so ge
oh
chon chon
i ne ryo no ja myo
go u re
sok sa gi gon he

oh
nal dan gyon ha ge seng gak ha nun
no ji man
gu ge no da wo
gu re do
stay
stay
stay with me

nol dar mun dut han sul pun melody
i rok he nal u li nun de
eh
ni hyang gi nun dal kom han felony
no mu
mip ji man sa rang he

o du un bam i
nal ga du gi jo ne
ne gyo tul to na ji ma
a jik nal sa rang ha ni
na mam gwa gat da myon
o nu run to na ji ma
gu ji no yo ya man ha nun
i yun mut ji ma
gu jo ne gyo te
stay with me

(it goes a litle something like)
lalalalalala lalalalalala lalalalalala
lalalalalala lalalalalala lalalalalala
ji gum dang jang
ma nun gol bal
ha nun ge a nya
gu jo ne gyo te
stay with me

sa shi run nan do
ba ra nun ge ob so i je
shim jang un twi gin ha nun
gon ji mu gam gak he gu re
sa ram dul gwa ye ok
ji su ron han ma di bo dan
no wa ye o se khan chim
mu gi cha ra ri jo wa
so stay
gu ge o di ga dwet gon
ma ri ya
ga kum o dum i ol te myon
i’ll be your fire
go jit ga tun se sang sok yu il han
truth it’s you
this a letter
from me to you

nol dar mun dut han sul pun melody
i rok he nal u li nun de
eh
ni hyang gi nun dal kom han felony
no mu
mip ji man sa rang he
eh

o du un bam i
nal ga du gi jo ne
ne gyo tul to na ji ma
a jik nal sa rang ha ni
na mam gwa gat da myon
o nu run to na ji ma
gu ji no yo ya man ha nun
i yun mut ji ma
gu jo ne gyo te
stay with me

(it goes a litle something like)
lalalalalala lalalalalala lalalalalala
lalalalalala lalalalalala lalalalalala
ji gum dang jang
ma nun gol bal
ha nun ge a nya
gu jo ne gyo te
stay with me

(it goes a litle something like)
lalalalalala lalalalalala lalalalalala
lalalalalala lalalalalala lalalalalala
ji gum dang jang
ma nun gol bal
ha nun ge a nya
gu jo ne gyo te
stay with m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