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CE (트와이스) - TT [KARAOKE]



i ro ji do mot
ha nun de
jo ro ji do mot ha ne
gu jo ba ra bo myo
bay-be-be-baby

me il sang sang
man he
i rum gwa ham ke
suk ma rul nwan ne
baby

a jik u rin
mo ru nun sa in de
a mu go na gol
cho do a rum da wo
go ul sok
dan du ri so
ha nun fashion show
show

i bo nen jong mal ko kok
ne ga mon jo talk talk
da jim pu nin gol
me bon da jim pu nin gol

na nananananana
kot no re ga na o
da ga na do mo le
nun mul nal got ga te
a nin got ga te
ne ga a nin got
ga
te
i love you so much

i mi nan da
kot da go seng gak ha nun de
o jo myon ne
ma min de we
ne mam de ro hal su om nun gon de
mi ro ne ryo go
ha myon hal su rok
ja ku ku lyo we
ja ku ja ku ku lyo baby

i’m like tt, just like tt
i ron ne mam mo ru go
no mu he
no mu he
i’m like tt oh
just like tt oh
tell me that you’ll be my baby

o cho gu ni op da go he
ol gul gab sul mot han de
jo nyo wi ro an dwe
bay-be-be-baby
mi chil got ga te
i wa jung e we
be nun tto go pun gon de
ha ru jong il mok gi man ha nun de

mem me me me
a mu jwe do om nun
i nyong man te ji
jong il an ja it da ga
op du ryot da shi
ga ni hwek hwek hwek
pi bu nun we i rok he
to chik chik
ja ku tik tik
go ri go man ship ji
om man gwi chan ke
gye sok we we we we we

nanananananana
kot no re ga
na o da ga na do mo le
ja jung nal got ga te
hwa nal got ga te
i ron ne ga a
nin
de
i love you so much

i mi nan da
kot da go seng gak ha nun de
o jo myon ne
ma min de we
ne mam de ro hal su om nun gon de
mi ro ne ryo go
ha myon hal su rok
ja ku ku lyo we
ja ku ja ku ku lyo baby

i’m like tt, just like tt
i ron ne mam mo ru go
no mu he
no mu he
i’m like tt oh
just like tt oh
tell me that you’ll be my baby

hok shi i ron na rul al ka yo
i de ro sa ra jo bo ri myon an dwe yo
i bo nen jong mal ko kok
ne ga mon jo talk talk
da jim pu nin gol
me bon da jim pu nin gol gol..

i mi nan da
kot da go seng gak ha nun de
o jo myon ne
ma min de we
ne mam de ro hal su om nun gon de
mi ro ne ryo go
ha myon hal su rok
ja ku ku lyo we
ja ku ja ku ku lyo baby

i’m like tt, just like tt
i ron ne mam mo ru go
no mu he
no mu he
i’m like tt oh
just like tt oh
tell me that you’ll be my baby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