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PINK 블랙핑크 - PLAYING WITH FIRE 불장난



u ri om man
me il ne ge ma re so
on
je
na nam ja jo shim ma ra go
sa rang un ma chi bul
jang nan ga ta so
da chi ni ka
eh

om ma ma ri kok
ma jul ji do mo la
nol bo myon ne ma mi
tu gop ge da ra o la
du ryo um
bo dan nol
hyang han ku li mi
do ku ni ka
eh

mom chul su om nun
i to li mun
on and on and on
ne jon bu rul
no ran se sang e da
don ji go shi po
look at me
look at me now
i rok he non nal
e ta u go it ja na
kul su op so
u ri sa rang un bul jang nan

oh oh
oh oh
my love is on fire
ooh
now burn baby burn
bul jang nan
oh oh
oh oh
my love is on fire
ooh
so don’t play with me boy
bul jang nan

oh no nan
i mi mo li wa bo ryon nun gol
o nu se i
mo dun ge jang na ni a nin gol
sa rang i ran
pal gan bul shi
bu ro ra ba ram
do ko jo
ga nun bul kil
ige ya gin ji do gin ji
u ri om ma do mo la
ne mam do du gin de we
gyong chal do mo la
bul bu tun ne shim jang i
do bu o ra no ran gi rum
kiss him will i diss him
i don’t know but i miss him
jung do gul no mo son i
sa rang un crack
ne shim jang e se ka run black
aw!

mom chul su om nun i to li mun
on and on and on
ne jon bu rul no ran
bul kil so gu ro
don ji go shi po
look at me
look at me now
i rok he non nal
e ta u go it ja na
kul su op so
u ri sa rang un bul jang nan

oh oh
oh oh
my love is on fire
ooh
now burn baby burn
bul jang nan
oh oh
oh oh
my love is on fire
ooh
so don’t play with me boy
bul jang nan


got ja bul su ga om nun gol
no mu na pa li po jo ga nun i bul kil
i ron nal mom chu ji ma
i sa rang i
o nul ba mul
te wo bo ri ge
oo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