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CE(트와이스) – LIKE OOH-AHH (OOH-AHH하게)




mo du na rul ga ji go
me il ga man an du jo
ne ga nomu ye pu jo
na te mu ne da him dul jo
o dil got go i so do
pal gan ba da gin go jo
red carpet ga tun gi bun
mo du nal cho da bo jo

ot don sa ra mun
o mo ni mi nu gu
nya go
shin son ha ge mal go ro do
a mu nu ki mi an dul jo
oh
ha ji man na do
nu gun ga ha go
sa rang e
pa jo bo go shi po baby
jal du ro yo ne boy

dan han bon do
nu kyo bon jok
om nun gol
al ge he ju nun
(sa ram gi da ri go i nun gol)
ol ma ga dwe do
gi da ri go shi po
i just wanna fall in love

o tok he
ne ga
um ji gil su op ge
nal ooh ahh ooh ahh
ha ge man du ro jwo
ga ja ga ja
jin shim om nun ga ja
jal ga jal ga
huh
(ooh-ahhha ge)
o tok he
i je
do hal ma ri op ge
nal ooh ahh ooh ahh
ha ge man du ro jwo
bla la la la
mal man ha ji mal go
nu kyo ji ge
huh
(ooh-ahhha ge)

nal bwa
go bwa
to du bon bwa
han bon ji na chi go dun gul do lyo
cho da bwa (twice)
o dil ga do ra do
hang sang min nat
ha ji man ne ga je il bit na
na jun shin bal shi no
do ga chi nun high

mo ri so gen nul young
hwa sok ga tun la la la
jang myon du ri
ji na ga ne
seng gak man he do
to li ne yeah
i je nun na do nu gun ga ha go
sa rang e
pa jo bo go shi po baby
jal du ro yo ne boy

dan han bon do
nu kyo bon jok
om nun gol
al ge he ju nun
(sa ram gi da ri go i nun gol)
ol ma ga dwe do
gi da ri go shi po
i just wanna fall in love

o tok he
ne ga
um ji gil su op ge
nal ooh ahh ooh ahh
ha ge man du ro jwo
ga ja ga ja
jin shim om nun ga ja
jal ga jal ga
huh
(ooh-ahhha ge)
o tok he
i je
do hal ma ri op ge
nal ooh ahh ooh ahh
ha ge man du ro jwo
bla la la la
mal man ha ji mal go
nu kyo ji ge
huh
(ooh-ahhha ge)

a
mu ha go
man na shi jak ha gi shi ro
swip ji a nun yo ja
gu ge na in gol

let me see
how you gon treat me
i ain’t no easy
better think about it twice
let me see
how you gon treat me
i ain’t no easy
better think about it twice

o tok he
ne ga
um ji gil su op ge
nal ooh ahh ooh ahh
ha ge man du ro jwo
ga ja ga ja
jin shim om nun ga ja
jal ga jal ga
huh
(ooh-ahhha ge)
o tok he
i je
do hal ma ri op ge
nal ooh ahh ooh ahh
ha ge man du ro jwo
bla la la la
mal man ha ji mal go
nu kyo ji ge
huh
(ooh-ahhha ge)

ooh-ahhha ge

==extended mv version==

o tok he
ne ga
um ji gil su op ge
nal ooh ahh ooh ahh
ha ge man du ro jwo
ga ja ga ja
jin shim om nun ga ja
jal ga jal ga
huh
(ooh-ahhha ge)
o tok he
i je
do hal ma ri op ge
nal ooh ahh ooh ahh
ha ge man du ro jwo
bla la la la
mal man ha ji mal go
nu kyo ji ge
huh
(ooh-ahhha ge)

ooh-ahhha g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