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방탄소년단) - RUN




non ne ha na pu nin te yang
se sang e tak ha na
nol hyang he pi ot ji man
nan ja ku mok ma la
no mu nu jo so nu jo so
no ob shi sal sun ob so
ga ji ga ma la do
do him kot so nul po do

son po do bwat ja gum se ke bo ril
kum kum kum
mi chil dut da lyo do to je ja riil pun
pun pun
gu nyang nal te wo jwo
gu re do mil cho ne jwo
i gon sa rang e
mi chin mong chong
i ye twim bak jil

do twi ge he jwo
na rul do twi ge he jwo
du ba re sang cho man
ga duk he do
ni ol gul man bo myon un
nun na ni ka

da shi run run run
nan mom chul su ga ob so
to run run run
nan o jol su ga ob so
o cha pi i got ba ke nan mot he
no rul sa rang ha nun
got ba ken mot he

da shi run run run
no mo jo do gwen cha na
to run run run
jom da cho do gwen cha na
ga jil su op da he do nan jok he
ba bo ga tun un myong
a na rul yok he

(run)
don’t tell me bye bye
(run)
you make me cry cry
(run)
love is a lie lie
don’t tell me, don’t tell me
don’t tell me bye bye

da kut nan go ra nun de
nan mom chul su ga om ne
ta min ji nun mu rin ji
na do nun bun gan mot he oh
ne bal ga bo sun sa rang do
go chin te pung ba ram do
na rul do twi ge man he
ne shim jang gwa ham ke

do twi ge he jwo
na rul do twi ge he jwo
du ba re sang cho man
ga duk he do
ni ol gul man bo myon un
nun na ni ka

da shi run run run
nan mom chul su ga ob so
to run run run
nan o jol su ga ob so
o cha pi i got ba ke nan mot he
no rul sa rang ha nun
got ba ken mot he

da shi run run run
no mo jo do gwen cha na
to run run run
jom da cho do gwen cha na
ga jil su op da he do nan jok he
ba bo ga tun un myong
a na rul yok he

chu ok du ri ma run ko nip cho rom
san san i bu so jo ga ah..
ne son ku te so
ne bal mi te so
da lyo ga nun ne dung dwi ro

ma chi na bi rul jot dut
kum so gul he me dut
no ye hun jo gul ta ra ga ah..
gi rul a lyo jwo
nal jom mom chwo jwo
nal sum swi ge he jwo

da shi run run run
nan mom chul su ga ob so
to run run run
nan o jol su ga ob so
o cha pi i got ba ke nan mot he
no rul sa rang ha nun
got ba ken mot he

da shi run run run
no mo jo do gwen cha na
to run run run
jom da cho do gwen cha na
ga jil su op da he do nan jok he
ba bo ga tun un myong
a na rul yok he

(run)
don’t tell me bye bye
(run)
you make me cry cry
(run)
love is a lie lie
don’t tell me, don’t tell me
don’t tell me bye by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