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ON - Dumb and Dumber 덤앤더머



Attention!

party pople
we about to go stupid now
let’s get dumb
then get dumber
let’s get dumb
o le o le
let’s get dumb
o le o le
let’s get dumb
o le o le
we goin
yeah

uh!
nan pum wi ob so
nan sum gi mob so
gu re so su wi nun no pa
sum swil tu mi ob so
ja yon su ron slapstick
o nul pa ti nu ki mun classic
yeah
jim ke ri bo da do
getting dumb
mam kot pom ne no ye gek gi

nun do ra ga ji
when i enter the room
shi ru man do ha ji
no ye spotlight un ne ko
chu mul chwo chu mul chwo
jip na gan jong shin
tu go un o nul bam du ro wa yo gi
uh
nu kyo ji nun yol gi
wol du kop cho rom i ru kyo
gyong gi

oh baby
go gi nu gu om na yo
ne ma u mi
we ro wo yo
gu rok ke cho da bo ji ma ra yo
gu nun bi chi
cha ga wo yo

jo da ri cha o rul te myon
so ri cho lalalalala

nan gu jo chwi ha go shi po
so ri cho lalalalala

go dumb and dumber

dumb dumb dumb dumb dumb
dumb dumb dumb & dumber
dumb dumb dumb dumb dumb
let’s get dumb
da ba bo cho rom

dumb dumb dumb dumb dumb
dumb dumb dumb & dumber
dumb dumb dumb dumb dumb
let’s get dumb
ol ga ni cho rom

la di da di
je mi nun no ri
jo hun ge jo hun go ji mwo
we goin dumb & dumber

la di da di
je mi nun no ri
jo hun ge jo hun go ji mwo

nu ki mi wa so
uh
bo lyum ul no pyo
kung kwang de nun bass su ga
nu kyo jo mo ri o ke bal kut ka ji
so turned up (turned up)
get pumped up
(get pumped up)
bi tul bi tul dwi tung dwi tung
go ri nun mo su bi ma chi peng gwin

oh baby
go gi nu gu om na yo
ne ma u mi
we ro wo yo
gu rok ke cho da bo ji ma ra yo
gu nun bi chi
cha ga wo yo

jo da ri cha o rul te myon
so ri cho lalalalala

nan gu jo chwi ha go shi po
so ri cho lalalalala

go dumb and dumber

dumb dumb dumb dumb dumb
dumb dumb dumb & dumber
dumb dumb dumb dumb dumb
let’s get dumb
da ba bo cho rom

dumb dumb dumb dumb dumb
dumb dumb dumb & dumber
dumb dumb dumb dumb dumb
let’s get dumb
ol ga ni cho rom

la di da di
je mi nun no ri
jo hun ge jo hun go ji mwo
we goin dumb & dumber

la di da di
je mi nun no ri
jo hun ge jo hun go ji mwo

break it down

ha nu ri bing gul bing gul
mo ri ga ji kun ji kun
go ru mun dwi tung dwi tung
we goin dumb

move
han u ri bing gul bing gul
move
mo ri ga ji kun ji kun
move
go ru mun dwi tung dwi tung
watch me go
dumb

nanananana
nanananana
nanananananana
watch me go
dumb

nanananana
nanananana
nanananananana
we goin dumb & dumber

nanananana
nanananana
nanananananana
watch me go
dumb

nanananana
nanananana
nanananananana
we goin dumb & dumber

yea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