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s' Generation (TTS) 소녀시대 - Dear Santa 태티서




(oh~) woah oh wo yeah
(oh~) oooh~
no~ (oh~)
ooh~ (oh~)
ooh~
oooh~

dear santa
ne ye gil du ro jwo yo
na gan jo ra ge won ha go it jo
gu wi mam do gat gi rul

what about us?
so le yot don no wa na
i jen jo gum do ga ka wo ji gil
o nul ne ge wa jwo yo

what about us?
u ri ham ke bo ne nun
ha yan christmas-ga o gil
gi da ri go i so

let’s go!
come on, girls!

du gun go ri nun mau mu ro
se ha yan os ul ip go
a lok da lok han
tu ri bul bit a re
ban ja gi nun go ri ro

gwit ga en mal kun jong so ri
go rum ma da mi so man
o nu run wen ji
jo hun ye ga mi
so le nun christmas time

bam se wo san ta rul gi da ri don
o rin nal ma ju han nu ki me
hok shi gu de
mo le ol got ga ta do ra
bo gon he

o nul bam me il kum kwo on
go be gul bat go shi po
ba ro gu sun gan
hwin nun i ne ri myon
sang sang so ge christmas time

let’s hear it, santa!
here we go! come on!

sa rang su ron u sum so ri
sal jak on jun melody
go ri ye byo ri chu mul chu nun bam
it ji mot hal christmas time

mo le dal kom ha ge da ga wa
ne o ke rul du dur in hyang gi e
son mul cho rom
gi da rin han sa ram
gu de
ga bo yo...

ooh...

su jup ge ma ju son sun gan
gu de ga ne min du son
ta su han gu de so nul
jap go
ham ke ko ru myo
ha nul ba ra bo ni

jo ha nul ga duk hi
ne ma um ga duk hi
ha yan nun i ne ryo wa
kum man ga tun christmas time
(oh~)

oh, christmas tim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