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ON - MY TYPE 취향저격





no nun ne chwi
hyang jo gyok
ne chwi
hyang jo gyok
ma ra ji
a na do nu ki mi wa
mo ri bu to
bal kut ka ji da

no nun ne chwi
hyang jo gyok
nan no
ne bo myon
ka ji go
shi po so
al da li na
ja gi jon
ga ji do
seng ga gi na
pow!

ga nun bal mok
a re un dong hwa
wa chong sek skinny jean ni
wan byok han jo wa
sal jak kun dut
hanga di gon a re
tuk to ro jin
gin seng mo ri ga cham go wa

su ju bun nun.
u sum do
mong te ri nun dut han
mo sub do
yep pu ge man bo i go
ga su mi
mak to lyo
we i je ya
na ta nat ni
you’re my chwi hyang

jo gyok

woh oh
no ye ga nyo rin mi so
woh oh
na rul bo nun nun bit do
hum ja bul de ga ob so
han shi do ji ru hal
tu mi ob so
perfect

woh oh
e gyo so kin mok so ri
woh oh
ga ka wo ji nun u ri
we i je ya na ta na so
du di o
sa rang i cha ja wa so

no nun ne chwi
hyang jo gyok
ne chwi
hyang jo gyok
ma ra ji
a na do nu ki mi wa
mo ri bu to
bal kut ka ji da

no nun ne chwi
hyang jo gyok
nan no
ne bo myon
ka ji go
shi po so
al da li na
ja gi jon
ga ji do
seng ga gi na
pow!

ey girl
jam shi mal jom mu rul ke
gu ka chil han mal tu nun
o di so to be wot de
you work and walk
and spit words like a boss
wonder woman
hyon shil pa nun no e
yo song su ro um

oh nu kim jo gin
nu kim
to mwon ga
me hok jo
gin nun bi
che me ryo dwe
som se hang u son.gil
to mwon ga
o jong jong han mom jit
I like it babe

woh oh
no ye ga nyo rin mi so
woh oh
na rul bo nun nun bit do
hum ja bul de ga ob so
han shi do ji ru hal
tu mi ob so
perfect

woh oh
e gyo so kin mok so ri
woh oh
ga ka wo ji nun u ri
we i je ya na ta na so
du di o
sa rang i cha ja wa so

no nun ne chwi
hyang jo gyok
ne chwi
hyang jo gyok
ma ra ji
a na do nu ki mi wa
mo ri bu to
bal kut ka ji da

no nun ne chwi
hyang jo gyok
nan no
ne bo myon
ka ji go
shi po so
al da li na
ja gi jon
ga ji do
seng ga gi na
pow!

nan
ni ga
jong mal
jo wa
to ga kum
ha pum
ha nun mo sub ka ji do
ne style.i ya
o ma.u mi jal ma ja
ne ga
sum i bok cha.o la
ni ga nal
bu rul te ma da
ip ga.e u sum i kun i jil a na

Oh girl you know
that I love you

no nun ne chwi
hyang jo gyok
ne chwi
hyang jo gyok
ma ra ji
a na do nu ki mi wa
mo ri bu to
bal kut ka ji da

no nun ne chwi
hyang jo gyok
nan no
ne bo myon
ka ji go
shi po so
al da li na
ja gi jon
ga ji do
seng ga gi na
pow!

nan
ni ga
jong mal
jo wa
to ga kum
ha pum
ha nun mo sub ka ji do
da ne style i ya
nan
ni ga
jong mal
jo wa
to ga kum
ha pum
ha nunmo sub ka ji do
da ne style. i y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