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A (제국의아이들) - Daily Daily




nol bo go i bi o ro
bo ri myon,
kul mo gun bon go ri ga
dwen da myon,
yol jung a ho pun
nol jo wa ha nun
nam ja ya.

hok shi ra do ja ku
dwit mo ri ga
ta ga wo,
ja ku nu gun ga wa
ma ju chi myon,
i sang ha da mal ha ji man
mal go,
seng gak he bwa
no rul bo go u son nun ji.

ba bo we mo la.
gu ri mal he jwo do
mo ru ni,
ne ma u mul we
non.

daily daily me il heng bok he.
mei ri mei ri jo wa no te mu ne,
ne ma mi bo i jin
a na do,
ne ma u mul jon ha jin mo te do,
bu jok ha da myon ma re jwo,
oh baby baby
jon bu da he jul ke.
daily daily daily..
na nun meiri meiri meiri
no pu ni ya.
no pu ni ya.

a jik do non
mo ru go i so.
no man ba ra bo nun
gu sa ram,
no ye ye gi rul
oh oh,
da ma du nun gu sa ram
yeh yeh,

nu gun ga
ga bal go ru mul
mat chwo ju go got
nun da myon,
ut gi ji do an nun ma re
u so jun da myon,
go min he bwa,
seng gak he bwa.
no rul bo go u son nun ji.

ba bo we mo la.
gu ri ma re jwo do
mo ru ni,
ne mam ba da jwo yeh.

daily daily me il heng bok he.
mei ri mei ri jo wa no te mu ne,
ne ma mi bo i jin
a na do,
ne ma u mul jon ha jin mo te do,
bu jok ha da myon ma re jwo,
oh baby baby
jon bu da he jul ke.
daily daily daily..
na nun meiri meiri meiri
no pu ni ya.
no pu ni ya.
no pu ni ya
sa rang he. no ha na man

o jik no ha na
ha na man,
ne gyo te so
i so ju myon,
I don't care no more,
cause you're my sweetest
angel baby.
ja sang han oppa cho rom
hi mi dwe nun nam ja,
te ro nun a i cho rom
no ye gwi yom dung i ro,
gu nam ja ga ba ro
na ra nun gol mo la.

daily daily me il heng bok he.
mei ri mei ri jo wa no te mu ne,
ne ma mi bo i jin
a na do,
ne ma u mul jon ha jin mo te do,
bu jok ha da myon ma re jwo,
oh baby baby
jon bu da he jul ke.
daily daily daily..
na nun meiri meiri meiri
no pu ni ya.
no pu ni ya.

mei ri mei ri heng bok he,
ne seng ga ge ba bun
mo gon nun ji,
o nul do mu o ta nun ji
no mu gung gum he so,
na nun hang sang ne ga
mong ha ni i ga sum so gu ro
gu ryo bo gon he.
a mu do mo le
ne ga wo le i ron nam ja ga
a ni ot da go,
ne ga gun de bu ro wo,
du ra ma sok ju in gon gi,
mul go pum cho rom
sa ra ji nun i no gong ju ga
dwe o do jo wa.
gu re so nan.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uh uh uh uh,
oh oh oh oh

daily daily daily
na nun mei ri mei ri mei ri
no pu ni y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