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Junior (슈퍼주니어) - From U 너로부터



oh yeah ey,,

this song is dedicated
to the world’s biggest fan club
the “elf”,
my girls, my angels.

u rin, su nyon jo ne
cho um man na
chot nu ne sa rang e
pa jo bo ryot go
baby,
ne ga o dil ga dun ma chi
gu rim ja cho rom
ne gyo te so it go yeah

sa rang han da
nun ge te ron
jung myong hal ke
no mu no mu ma na
a pul te e do
ne ga mu no jil te do
gu nyo man i ne ge na ma
in nun gol


baby baby baby baby baby
u ri jol te
he o ji ji mal ja
oh my
lady lady lady lady lady
ne ga jong mal no rul
sa rang han da
shawty shawty shawty shawty shawty
o jik no ye na rul son tek
han gon
na ye nun mul ka ji do,
ja gun mi so ka ji do..
a ni no ro bu to
o nun go ya

ne ga no ye so gul
no mu man i so gyo so
bol so nul go bo ryot de
gu ron mar ra ji ma
a mu ri bwa do
ne gen no man kum
man yep pun sa ram
jol de se sang e to ob so
(gu ron mal do ha ji ma)
i dont know why
you keep staying with me.
to nan ne ge no mu
mo ja ra so mi a ne
gu jo mi do bwa.
ne ga ne ga ja ral ke
hey yeah..

baby baby baby baby baby
u ri jol te
he o ji ji mal ja
oh my
lady lady lady lady lady
ne ga jong mal no rul
sa rang han da yeah..
shawty shawty shawty shawty shawty
o jik no ye na rul son tek
han gon
na ye nun mul ka ji do,
ja gun mi so ka ji do..
a ni no ro bu to
o nun go ya

no ba ke op dan
ma ri no mu
pon ne bo yo do
o tok he
ne ma u mul bo yo
ju gen ni..

u ri sa ul te do it go
mi wo juk get da
ma re do
ne ga su mun
i mi al go it jan ni

no rang na du ri
jo hun got man ga chi
bo go ga chi
mok go ga chi
jul gyo dut go
ul go ut go
a rum dap gi man het don
nal dul ne ga mu no ji ji an ke
mi do ju go gyo tul
ji kyo jwo so go map da
jong mal go ma wo

baby baby baby baby baby
u ri jol te
he o ji ji mal ja
oh my
lady lady lady lady lady
ne ga jong mal no rul
sa rang han da
shawty shawty shawty shawty shawty
o jik no ya na rul son tek
han gon
na ye nun mul ka ji do,
ja gun mi so ka ji do..
a ni no ro bu to
o nun go ya

nul go map go
sa rang han d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