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m S3 - Win The Day 모두 애쓰리



mm..
mm..oh..
hoo..

wow wow wow
wow wow wow
wow wow wow

him gyop don shi gan man
kum do bit nal ko ya
o nu rul
da shi su nun go ya
gu jo o nu rito
nul me i ri to
ik suk hal go ya

han go rum du go rum
got da bo myon
ne ga na
ra ni go nil ko ya
gom nel got ob so
hi me bu chyo do
cho um i ra do

chan cha ni ha na shik
bo yo jwo da
swim ob shi da lyo on
mo su bul da
chan chan i ha na shik
i gyo ne da
to o la so
o la so

(win the day) gu de gyo te so
(win the day) ham ke ha le nan
gu de sung ni rul wi he so S3
ham ke ma u mul na nu ryo S3
(win the day) mit go i so nan
(win the day) kut ka ji hi mul da he
mo du S3 S3 round & round
i jen run & run & run mi do

gok jong un mo li don jo bo ryo
jam mot du nun
o nul bam

mo du da da ga chi
man du nun
shin na nun chuk je ye jang

nun mul gwa u sum gwa
tam bang
ul du ri mo du
han de mo yo
han ma u mu ro u ri ga chi
mung chi go do do
ku ge we chyo

ko ji nun ham song man kum
tu go ul go ya
ma u me pu mun yol jong cho rom

gu jo o nu rul to
nul me i rul to
chwe so nul da he
han go rum du go rum
got da bo myon
ne ga na ra ni
ko nil ko ya
gom nel go tob so
hi me bu chyo do
cho um i ra do
wo..

(win the day) gu de gyo te so
(win the day) ham ke ha le nan
gu de sung ni rul wi he so S3
ham ke ma u mul na nu ryo S3
(win the day) mit go i so nan
(win the day) kut ka ji hi mul da he
mo du S3 S3 round & round
i jen run & run & run mi do

gi pum do sul pum do
ham ke he da
gwa jong do gyol gwa do
ham ke he da
chan chan ha na shik
i gyo ne da
to o la so
u la so

(win the day) gu de gyo te so
(win the day) ham ke ha le nan
gu de sung ni rul wi he so S3
ham ke ma u mul na nu ryo S3
(win the day) mit go i so nan
(win the day) kut ka ji hi mul da he
mo du S3 S3 round & round
i jen run & run & run mi do

Team S3 are:

2PM,Miss A,Sistar,4minute,

MBLAQ,ZE:A,B1A4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