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Apple (레드애플) - Run to You




baby baby run to you
nan no pu ni ya lady
ralalalala rala
ne gyo tu ro wa
o nul bam run to you
ne ga nol ji kyo jul ke
ralalalala rala
na nun ni ga pi lyo he
oh come on!

sa ma ge mul cho rom
bam ha nul dal cho rom
no nun jol de jo gi ya
ne gen no pun i ya

alright! na ye so nul ja ba jwo
alright! tu gop do rok ga na jwo
don jo jin ju sa win gol
shi ja gun dwe so

baby baby run to you
nan no pu ni ya lady
ralalalala rala
ne gyo tu ro wa
o nul bam run to you
ne ga nol ji kyo jul ke
ralalalala rala
na nun ni ga pi lyo he
oh come on girl!
ooh oh.

alright! do mang chi ji
ma ra jwo
alright! mi ro ne ji
ma ra jwo
ne in seng e du ra ma
ju in gong un no

baby baby run to you
nan no pu ni ya lady
ralalalala rala
ne gyo tu ro wa
o nul bam run to you
ne ga nol ji kyo jul ke
ralalalala rala
na nun ni ga pi lyo he
oh come on!

nol man na gi jon ne
in seng un pung nang
ma chi non jong gyo ga ta
jol de jo gin na ye sa rang
o nul bam jo da ri
kok bi chwo ju nun sa ram
jo gum man bu ro wa do
so le i nun ba ram
ji gum kot he on sa rang
i ran sul pun mul go pum
ta i ne ge bo yo ji nun
gi nyom pum
i rok he sam beg yuk go il
sum cha do rok me il
no rul hyang he da lyo
run to you

pu run dal bi chi tu nun bam
oh oh oh
sa rang ul sok sa gyo ju le
oh oh

alright! o jik no pu ni ya
alright! ji gum ne gen o jik
no ran yo ja ga jon bu in gol

run to you
ni a pe so i sul ke
ralalalala rala
on je ka ji na ni gyo te
run to you
ne ga nol ji kyo jul ke
ralalalala rala
na nun ni ga pi lyo he
baby run to you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