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Junior (슈퍼주니어) - Sexy Free and Single



every single day i try
jongmal go ye da wa so

we get close to good time
shi ryon du re say goodbye.
oh//

sexy, free & single i je
jun bi nun wa lyo.
sexy, free & single
im ready to bingo

hei! nu gu na swip
sa ri gat nun gon
je mi ob ja na
jom do nop ge
se ge
ra ra ra ra ra ra

wi e so bwa. gyon
dyo nen ja ga ke
dat ge dwe nun got
jom do bo tyo
bo tyo
ra ra ra ra ra ra

ne sa ra ma, sa ra ma
nal do mi do jwo.
nan du dio
wake up su myon wi ro
gin shi ryon ne dok gi
po jo na da wo jo.
i jen upgrade
da um dan gye ro na ga
o-

su mi cha ge da lyo wa
mot ji ge kut nen gu de
have a good time
o nul man kum party time

ga su mi
o dong chi nun sung ni
rul mat bwa i je nun
have a good time
nu ga gu del mak gen na?
o-

sexy, free & single
im ready to bingo
sexy, free & single
im ready to bingo oh..
yok shi bu li han
hwang nyu re mat so
gom ne ji mal go
yok shi bu li han
hwang nyu run kut do
an bwa do bingo

mu gop da go,
mu sop da go
po gi ha ji nun ma
i je bu to ga
jin ja
na na na na na na

nu gu na han bon jum da
gyo ko bo nun got pun
we fail, we lose,
to win du ryo wo
ha ji ma ra

ne sa ra ma, sa ra ma
nan do gang e jo so.
yeah! du dio
u ri time for romance.
do mot jin ku mul hyang he
to na ra ga ge so.
da shi upgrade ji kyo bwa,
mat gyo bwa.

nan jom jom de
dam he ji nun gol.
sexy, sexy, sexy
i go chin se sang ul
ma ju han che
too hot-
jun bi dwen
ja man a nun gol.
sexy, sexy, sexy
yo gin kut do om nun
byon su man kum have fun

su mi cha ge da lyo wa
mot ji ge kut nen gu de
have a good time
o nul man kum party time

ga su mi
o dong chi nun sung ni
rul mat bwa i je nun
have a good time
nu ga gu del mak gen na?
o-

sexy, free & single
nan jom gwen cha nun nam ja
sexy, free & single
non jom de da na nam ja
yok shi bu li han
hwang nyu re mat so
gom ne ji mal go
yok shi bu li han
hwang nyu run kut do
an bwa do bingo
oh..

i se sang ku te so
to han bon su mul do li go
nal ji kyo jun sa ram
so jung han mi du mul
gan jik he
gi de he do jo wa.
lets go!

sexy, free & single
im ready too, bingo
sexy, free & single
im ready too, bingo

su mi cha ge da lyo wa
mot ji ge kut nen gu de
have a good time
o nul man kum party time

ga su mi
o dong chi nun sung ni
rul mat bwa i je nun
have a good time
nu ga gu del mak gen na?
o-

sexy, free & single
im ready to bing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