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VENUS (헬로비너스) - Like A Wave 파도처럼




say goodbye,
never say goodbye,
don't say goodbye

nan ba bo cho rom
to pa do cho rom
nol gi da rin da
(oh don't make me cry)

nan ba bo cho rom
to pa do cho rom
no rul gu rin da
(don't make me cry)

ba bo cho rom
a mu mal do mo te
jom jom non mo
ro jo man ga nun de
a i cho rom nun
mu run we nan de
no ob shin
yok shi na nun an dwe

gu re ba bo cho rom
nan nol mot i jo
ne wen jok ga su men
u ri chu ok
du ri na ma i so
i jul su ob so
gi o gul ji wo do
ni ga sa ra i so uh
jong mal o tok he
na rul du go o to ke
no gu rok ke
to nal su i so me jong
ha ge ne ge
cha gap ge
do ra son nol gi da ryo
nan gu ro ke

no nun nal to na
heng bok ha ji
ma ra jwo
ne ga su mi a pa sum do
mot swi ge so
ni ga to na gan i ja ri e
me il nan gi da ryo
(gi da ril ko ya nan)

nan ba bo cho rom
to pa do cho rom
nol gi da rin da
(oh don't make me cry)

nan ba bo cho rom
to pa do cho rom
no rul gu rin da
(don't make me cry)

jam kan man
do ra so nun
no rul but jap go
cho u mu ro
ni a pe so
nun mu lo
bil go to nan so ri cho mak
mi chin sa ram cho rom na
(gu rok he na rul to na myon)

heng bok hal su in ni
jong mal
(i de ro na rul)
to na ga myon heng bok hal got
gat da myo nun no wa
jul ten de nan

su chi dut na rul
dwi ro han che
gu de ga ha ya ke
mo ro jin da ga ji ma
i rok ke mal he mal he
nol sa rang han da go
no nun nal to na

heng bok ha ji ma ra jwo
ne ga su mi a pa sum do
mot swi ge so
ni ga to na gan i ja ri e
me il nan gi da ryo
(gi da ril ko ya nan)

ni ga ut go i so
jam dun ne pum e so
(ke o nal su ob so)
shi ga ni mom chwo son
i byo re ku te so
nol gi da ril ke
(dedicate this song for you)

sa rang he gil
i run sa rang e na jom jom
mu no jo ga
a pu ge ne ma mul do ryo ne ne
su mi mom chwo jo ga

(to na ji ma)
gu de ro ne ge do ra wa
don't break my heart

do nun ne ge so mo ro ji
ji ma ra jwo
ne ga a ni myon non
heng bok hal su ob so
da shi do ra ol i ja ri e
me il nan gi da ryo

nan nol gi da ryo

nan ba bo cho rom
to pa do cho rom
nol gi da rin da
(don't make me i cry)
nan ba bo cho rom
to pa do cho rom
no rul gu rin da
(me il nan ba bo cho rom nol)

gi da rin d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