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투애니원) - I Love You



when you feel likes
theres no way out
love is the only way

gu de na ye ge man
ja re jwo yo
hang sang ne ge man
u so jwo yo

i said ooh
jil tu ha ge ha ji ma yo
ooh
jip chak ha ge
ha ji ma yo

a jik nan sa rang i
du ryo wo yo
i ron ne ge mi du mul
jwo bwa yo

i said ooh
ji ltu ha ge ha ji ma yo
ooh
jip chak ha ge
ha ji ma yo..

i love you (i love you ooh..)
i love you (i love you ooh..)

ha ru jong il gu de
mo sup ja ku to o la
on jong il u li ji an nun
jon hwa gi man
to chyo da bwa

we i ron ne ma mul
a jik mo la
nan no ye ma u mul
a jik jal mo la
ey..

no ye seng ga ge
ba men jam do
mot i ru da
dal bi che gu de rul to
o li myo ne mam
go bek he bwa

we i ron ne ma mul
a jik mo la
nan no ye ma u mul
a jik jal mo la

look at me now

ne ma mul ba ra bwa yo
i rok ke
e ta nun de eh ei.
ji gum nal ja ba jwo yo
nut gi jo ne eh eh eh eh

i love you (i love you ooh..)
i love you (i love you ooh..)

mom chu ji ma yo
sa rang no re
mot jin nol wi he bu lo jul ke
everyday

i say yeah yeahyeahyeahyeahyeah
i say yeah yeahyeahyeahyeahyeah

mom chu ji ma yo
sa rang e dance
i ba mul gu de
wa bo ne go shi pun de

i say yeah yeahyeahyeahyeahyeah
i say yeah yeahyeahyeahyeahyeah
mm..

ne ma mul ba ra bwa yo
i rok ke
e ta nun de
eh ei..

ji gum nal ja ba jwo yo
nut gi jo ne..
eh eh eh eh...

we can't go wrong,
bring it back

mil go dang gi ji nun
ma ra jwo yo
u ri jo gum man sol
jik he jo yo

i said ooh
jil tu ha ge ha ji ma yo
ooh
jip chak ha ge
ha ji ma yo

o di so mu ol hal ka
gung gum he yo
hok shi i ron ne ga
gwi chan na yo?

i said ooh
jil tu ha ge ha ji ma yo
ooh
jip chak ha ge
ha ji ma yo
oh oh oh...
no no no..

i love you everyday
dont get away
take me away
i love you everyday
in everyway
nol sa rang he

we i ron ne ma mul
a jik mo la
nan no ye ma u mul
a jik jal mo la
hey!

i love you everyday
dont get away
take me away
i love you everyday
in everyway
nol sa rang he

we i ron ne ma mul
a jik mo la
nan no ye ma u mul
a jik jal mo l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