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U (아이유) - Hold My Hand





nu ki mi o ja na
to li go it ja na
on je ka ji
nun chi man bol ko ni
ne ma mul mal he bwa
tan chong pi u ji mal
lan ma ri ya
ni mam ga nun gu de ro
ji gum ne so nul ja ba
o so ne so nul ja ba

u yo ni go ge rul
do lil te ma da
nu ni ma ju chi nun gon
myo chil bam ne
ne kum so ge
na ta na bam se
na rul gwe rop i nun gon

gu ma nun bin ja ri
jung e so hap il
ne yop ja ril
go ru nun gon
na do mo ru ge o nu se
shi rom nun u sum
hu li go it da nun go on

gu rom mal da het ji mwo,
u ri ye gi jom hal ka

nu ki mi o ja na
to li go it ja na
on je ka ji
nun chi man bol ko ni
ne ma mul mal he bwa
tan chong pi u ji mal
lan ma ri ya
ni mam ga nun gu de ro
ji gum ne so nul ja ba
o so ne so nul ja ba

hen du pon jin dong e
shim jang i dol kok
ne ryo an nun da nun gon
o na do mo ru ge o nu se
jit gu jun ni mal tu
ja ku dut go shi pun gol

o tok he….
(jo gi mo li go ro on da)
(nu ni ma ju chin da)
on je ka ji
non mo run chok hal go ni

sa rang i on go ya
no wa na ma ri ya
ne ga jo wa
jong mal mot gyon dil man kum
gu go myon dwen ko ya
do nun seng gak ha ji mal
lan ma ri ya
ni mam ga nun gu de ro

nu ki mi o ja na
to li go it ja na
on je ka ji
nun chi man bol ko ni
ne ma mul mal he bwa
tan chong pi u ji mal
lan ma ri ya
ni mam ga nun gu de ro

gu nyang ne so nul ja ba.
ji gum ne so nul ja b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