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zziquai Project (클래지콰이) - Romeo N Juliet



nal ba ra bo nun
no rul nu gi du shi
ne ga nam
gin hyan gi en
da run got
gu ron nu gim it ji

gu jo nu nul ga ma do
da bo i nun
no e o nul ha ru jong i run
ne ga ob shi do
gu ri do a rum da un ji

na ru li nun
nol bo ri nun
sul pun ye gin
ha ji ma yo
u ri du ri
o lo a rum dab do rok
i se sang e
ne nal du run
no e bam du run
ga tun gu tul
bo go it jo
baby lover
ham ke nu nul
ga ma yo

give it up give it up
can you see the light
give it up give it up
there ain't no one here
give it up give it up
it's our only way
can you see the light in me

give it up give it up
don't be scared my love
give it up give it up
there'l be song for you
give it up give it up
let the flowers rejoice
can you see
the light in me

ne a ne so ya gyo
u ne ma u mi
gu ri do he met ji man
bi ro so
je gi rul cha jat ji
da run
a chi me do u ri
ham ke ra myon
se sang ha nu rul
da gu ro an do
mo du e ge i
gi bu mul son mul
hal ten de

na ru li don
nol bo ri don
sul pun ye gin
ha ji ma yo
u ri du ri
ho lo a rum da wot don
i se sang e
ne nal du run
no e bam du run
ga tun gu tul
hyang he it jo
baby lover
ham ke ja m i du ro yo

gu jo ne so nul jab go
ne so nul jab go
gin ja me ba ji go
pyon ha ge ni mo mul
mat gi myon dwe
mat gi myon dwe
oh..
ga sum a pun sa rang
un i je gu man nan
nol pum go jam
hi dul go shi po oh
al su i so ni ga wo na
nun mo dun golnan
no e ge mo du
ju go shi po oh

i ba mi nam gin
go sun
sa rang ul
mid nun got bun
me sun gan u ril dop nun
sul pum gwa
gi pun o dum
ba ra myon dwe
ba ra myon dwe

gu jo jal ha myon dwe
nol sa rang ha nun
na ra myon dwe
hyang i ro un ni sum gyo ri
ne ge da hul de
nan jo yong
hi ni so nul jab go
nu nul ga mul re
nu gyo bwa no wa nan
i je ba ra mi dwe
mo dun ge
ja yu ro wa
gu ge sa rang il de

na ru li nun
nol bo ri nun
sul pun ye gin
ha ji ma yo
u ri du ri
o lo a rum dab do rok
i se sang e
ne nal du run
no e bam du run
ga tun gu tul
bo go it jo
baby lover
ham ke nu nul
ga ma yo

i jen

na ru li don
nol bo ri don
sul pun ye gin
ha ji ma yo
u ri du ri
ho lo a rum da wot don
i se sang e
ne nal du run
no e bam du run
ga tun gu tul
hyang he it jo
baby lover
ham ke ja m i du ro yo

give it up give it up
can you see the light
give it up give it up
there ain't no one here
give it up give it up
it's our only way
can you see the light in me

give it up give it up
don't be scared my love
give it up give it up
there'l be song for you
give it up give it up
let the flowers rejoice
can you see
the light in m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