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y Hunter OST - Cupid (Girl's Day)




i'm your cupid
my boy i love you

ja ri te jing i pu nin gol
i ron nu kim cho u min gol
ma bo be go lin got ga ta
nol bol te myon

kong dak kong dak
so le nun mam
mo ri bu to bal kut ka ji
ni ga no mu jo wa jin gol
na do mo le

jo shim su rop ge
da ga ga le yo oh
i'm your sweety girl
nal a na jwo
jo shim su rop ge
ye gi ha le yo oh
i'm your lovely girl
ni pu me an gin che

hello hello you shiny boy
cupid u hwa sa ri
ne ma u me kok du ro wa
no rul bo myon nan to lyo wa

hello hello you shiny boy
dal kom han u su mi
ne ma u me sok du ro wa
ha ru jong il nan to lyo wa
you got my heart

my love my love
my love my boy
du gun du gun ga sum tol yo
ni ok he ye gi dul yo
come on boy
you're my boy
you're my boy
my boy

jo shim su rop ge
da ga ga le yo oh
i'm your sweety girl
nal a na jwo
jo shim su rop ge
ye gi ha le yo oh
i'm your lovely girl
ni pu me an gin che

hello hello you shiny boy
cupid u hwa sa ri
ne ma u me kok du ro wa
no rul bo myon nan to lyo wa

hello hello you shiny boy
dal kom han u su mi
ne ma u me sok du ro wa
ha ru jong il nan to lyo wa
you got my heart

oh shiny boy
cupid u hwa sa ri
ne ma u me kok du ro wa
no rul bo myon nan to lyo wa
you got my heart

my love my love
my love my love
my love my love
my love my boy

my love my love
my love my love
my love my love
my love my boy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