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ST/B2ST (비스트) - Though I Call 불러보지만





I already know
what you gonna say
I wanna keep it away
I don’t ever wanna
let you go, ah ah

a mu mal ha ji ma,
dwi ro do ra so ji ma
ni ga mu sun mal hal ji
na nun a ni ka
go ge rul su gi go
non shi gye man
ba ra bwa
ga su mi me yo wa

ma ri ob nun nol,
cho da bo myon
bu ra ne so
gyon dil su ob so
ja ku man
ni i ru mul bu lo
bo ji man
de dab i hob nun no

why why why
ju ro ga nun
tong hwa wa
mal gwa man nam
gwa u ri shi gan dul
never cry
i rok ke
bo nel sun ob so

o jik non
ma girl girl
tell me baby
You’re
ma girl girl
baby baby
to na ka ji ma
nol il go ship ji a na
na e gen
no ha na pu nya

I’m still
loving you you
oh ma baby
only you you
baby baby
mo run chok
ha ji ma,
i ron ne sa rang ul
non mo du al ja na

bye bye bye bye bye
ni ma run
lie lie lie lie lie
ne nu nun
cry cry cry cry cry
(never say good bye)
tonight

Ok,
I already know but

o re dwen
o se bo pu ri
seng gi dut ma nun
shi ga nul na nun
u ri sa rang do
jon gat ji mot ha go
jam shi pi gok
de nun got pu ni ya
no to
i byo rul
mal ha go na so
bun myong hu hwe
hal ge
pon heni ma me
dam go it nun
mal sa kil
shi ga nul ne ga
chung bun i jul ge

why why why
sa rang han da mal he
no go non gu ri
ship ge do ra so ni
I don’t cry
i rok ke
kut nel sun ob so

o jik non
ma girl girl
tell me baby
You’re
ma girl girl
baby baby
to na ka ji ma
nol il go ship ji a na
na e gen
no ha na pu nya

I’m still
loving you you
oh ma baby
only you you
baby baby
mo run chok
ha ji ma,
i ron ne sa rang ul
non mo du al ja na

ne ga da la jil ke,
mwo dun da
jo hu ni ka mal ma ne
u ri mun je rul pu nun
da bun jol de
i byo ri
a ni go dun no wa
ne sa rang i
cho un
gyo ul ga shi cho rom
o ro so do
ne ga da shi no kyo
bol ge non
non gu nyang
ji gum cho rom
ne son no ji
a nu myon dwe

o jik non
ma girl
tell me baby
You’re
ma girl
baby baby
to na ka ji ma
nol il go ship ji a na
na e gen
no ha na pu nya

I’m still
loving you you
oh ma baby
only you you
baby baby
mo run chok
ha ji ma,
i ron ne sa rang ul
non mo du al ja na

bye bye bye bye bye
ni ma run
lie lie lie lie lie
ne nu nun
cry cry cry cry cry
tonight

bye bye bye bye bye
ni ma run
lie lie lie lie lie
ne nu nun
cry cry cry cry cry
(never say good bye)
tonight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