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s' Generation 소녀시대 - Baby Baby




do li nun mam
go ma un mam
ga du ki
da ma so jer
ye pun po jak so ge
(jo na go shi pun de)

a nil ko ya
u sul ko ya
ung tung han
sang sang de mu ne
me il mi ru nun pa bo
(we na gat jan ge)

nul ut don mo sub ni ga
ne mam op chin go
jong ma ro nu mu
ma lo an dwe nun de

please baby baby baby
gu de ga ne a ne
no mu do gi pi
du ro wa
bo il ga i ron ne
su ju bun go bek

baby baby baby
sal myo shi da ga ga
ja gun mok so ri ro
ga ka i
no man du li ge
ma re jul ke

dab dab han mam
mi a nan mam
on jen ga jo
ne jul me il sa yo
ga nun son mul
(jo na go shi pun de)

a nil ko ya
shi rul ko ya
gu nyang nal
pyon han chin gu
i sang un jol de a nya
(gu ro myon a je?)

nul un nun
mo sub ni mam
um chi go shi po
jong ma lo
no mu dul ryo
ju go shi po

please baby baby baby
gu de ga ne a ne
no mu do gi pi
du ro wa
bo il ka i ron ne
su ju bun go bek

baby baby baby
sal myo shi da ga ga
bu du ron
nun u su mu ro
no ye mo me
su myo gal ko ya

baby baby baby
baby baby baby

sa shil no do al go
ta ga ga ji
mot ha nun nal
o nu seng
a na e ge
no da ga o
go it nun gol
po gu nan
gu pu mu ro
nal gok a na jwo oh..

please baby baby baby
gu de ga ne a ne
no mu do gi pi
du ro wa
bo il ga i ron ne
su ju bun go bek

baby baby baby
sal myo shi da ga ga
ja gun mok so ri ro
ga ka i
no man nu li ge
ma re jul ke

please baby baby baby
ne ga gu de a ne
so jong han
sa rang ma nu ro
ga duk gin che wo
no ko shi pun go lyo

baby baby baby
i je nun gu de ye
nu go do
bu rop ji a nul
ga jang ye pun nyo ja
chin gu ya

please baby baby baby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