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 Island (에프티 아일랜드) - Hello Hello





a nyong i ran mal
hello, hello
i jen
goodbye, goodbye

ma ri ya
sa rang han dan
ma ri ya
mot it nun dan
ma ri ya
da shi do ra o ran
ma ri ya
a ni ya
i je wa so
i gon a ni ya
no wa na
jong mal
sa rang het ja na

listen up I
nobody, nobody,
nobody no one
no ba ken ob so
ship nyo ni ji na do
gang sa ni
byo ne do
no ba ken ob so
ba bo ya
nal bo ran
ma ri ya
o nul do
no rul hyang he
so ri cho

a nyong i ran mal
hello, hello
i jen
goodbye, goodbye
i ju ryo go
ja ku e rul so do
gu ge an dwe
nan hello, hello
oh non
goodbye, goodbye
a jik ka ji no rul
sa rang han dan
ma ri ya

ma ri ya
bo go shipdan
ma ri ya
mot bo nen dan
ma ri ya
je bal ga ji
ma lan
ma ri ya
a ni ya
i byol i ran
ma run a ni ya
no wa na
a jik
sa rang ha ja na

listen up
a nyong i ra
mal mat
ta no wat da
sa rang i ran
ma lo nal ba bo ro
man du rot da
ham ke han shi ga nun
nol mot it ge
man du rot da
gu ri go
to na gat da
no ba ke om nun ne ge
non to da run
a nyong ul ma ran da
go jit mal
nal bo go
mal he bwa
jong mal nal
to nal go ran
ma ri ni

a nyong i ran mal
hello, hello
i jen
goodbye, goodbye
i ju ryo go
ja ku e rul so do
gu ge an dwe
nan hello, hello
oh non
goodbye, goodbye
a jik ka ji no rul
sa rang han dan
ma ri ya

everybody say
la la la
everybody say
ha ha ha
everybody say
ta ta ta
everybody say
hello, hello, hello
ne ga nol bu rul ten
hello
ne ga nal bu rul ten
goodbye
u ri so ro da run
sul pun in sa mal~

sa rang ha ni ka
hello, hello
an dwe
goodbye, goodbye
ja bu ryo
go ha myon
mo ro ji nun
na ye sa rang

nan hello, hello
oh non
goodbye, goodbye
o nul do we chi nun
nol bu ru nun in sa mal

hello, hello
i jen
goodbye, goodbye
i ju ryo go
ja ku e rul so do
gu ge an dwe
nan hello, hello
oh non
goodbye, goodbye
a jik ka ji no rul
sa rang han dan
ma ri y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