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s' Generation 소녀시대 - Etude




listen to my words
girl, please let him know

girl jal du ro bwa
ne ga ha nun mal.
nom gi da ryo wat don,
i sun ga nul wi he
i know why no ye
sexy han mo sub
a i ga tun sun su ham,
mo du bo yo ju le

oh no.
mal hal ten
jom do ku ge
yes right.
te ro nun so nyo ga ge
ha na ha na
jom shim su rop ge
heng bok ha gi

we gu ron i no
shir su tu song i
no mo sek han
heng dong wa mal dul
me ryo gi ra gon mwo,
jo nyo
bo i jil an ja na
(du ro bwa)
no rul bo yo jo
sa rang su ro un
no e gyo wa nu
nut sum ga duk
u ri yon sub han gu
de ro
puk pa jo du ro ga ge
love yourself

girl, jal bo yo bwa
fashion ha na do
jom sa rang su rob ge
jom o sek ha ji an ke
make up ha yan no ye
pi bu ye mat ke
nom ji ne do an dwe,
shil jak u nun ha ge

oh no.
ji na chin hang su gu mul
yes right.
te ro nun su nyo git ge
pa ra bo nun shi son
mo du ta
ham cho ga ge yeah

we gu ron i no
shir su tu song i
no mo sek han
heng dong wa mal dul
me ryo gi ra gon mwo,
jo nyo
bo i jil an ja na
(du ro bwa)
no rul bo yo jo
sa rang su ro un
no e gyo wa nu
nut sum ga duk
u ri yon sub han gu
de ro
puk pa jo du ro ga ge
love yourself

gu ga ja jo dul myon,
chok chok han nun
bi chul bo ne go
no ye bu du ron son
ku tul gu e ge
sal jak da ke he
oh wo..

ba ro gu go ya
no gil su it nun
nom wan byok han
heng don gwa mal dul
sa rang su ron
no ye me ryok
pa jo bo ril ko ya
nu kyo bwa
girl please let him know
no ye mo dun gol
jo gum shik
chon cho ni bo yo jwo
u ri yon sup han gu de ro
bak pa jo du ro ga ge
love yourself

ba ro gu go y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