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ee (샤이니) - One




oh oh hm mm

i'll show you my love, girl

a chi me sa ri
gu de wa
ga ta yo
jo gum
yu chi ha get jo
gu re do
nan i ron ge jo hun gol

na rul ke wo jun
gu de yo pe ra myon
do ba ral ke
op get jo
i ro ke
gu del bo go shi pun gol

sa rang i
o ri da go
mot hal go ra
seng gak
ha ji ma ra yo
na rul
do nut gi jo ne
na do ku gi jo ne
ja ba jul su it jo

sa rang he yo
gu de ma nul
jo ha nul man kum
jong mal
gu de nun ne ga
sa nun i yen go lyo
gu de rul
a ju ma ni
gu del mi chi do rok
a na ju go shi po
a jin ma ni
pa run go jo
gu ron go jo

hey baby
nu ni
ma ju chil te ma da
ne ol gu re
bon ji nun
mi so ga (ah)
hok shi na
gu de ma u me
han kyo ne
da hul ka (ah)
a su ra han
no ye ma um
gu so ge
a rum da un
gwit ga e
sok sa gyo nol
sa rang ha nun
na ye ma um

i'll be taking you, girl,
i know without you
without you,
i miss you,
on je ka ji na
gu de rul won ha jo
won ha go
ba ra nun mam,
to gi po
ji nun sa rang
do i sang
sumg il su op so
gu de nun na in girl

ma u mi
gu del jap go
no ji ran jo
gu de do
nu kyo ji na yo
na rul
o do nut gi jo ne
na do ku gi jo ne
ja ba jul su it jo (woo oh)

a jik
gu de ma u mi
ne gyo te
ol su op nun gol
a ra yo gun de
gu de ha na man
na ye ha na ra go
bu lo do dwe na yo (oh~)

u ri ga ti
one, two, three, oh!
ja shi jak he yo
gu den na ye
ha na jo
na ye jon bun go lyo
gu de rul
a ju ma ni
gu del mi chi do rok
sa rang ha go shi po
i je nun gu re do dwe jo
gu ron go jo

gu de rul a ju ma ni
gu del mi chi do rok
sa rang ha go shi po
i je nun
gu re do dwe jo
gu ron go jo..

i je nun gu re do
dwe jo
gu ron go.. j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