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ve Brothers (강민경) - Draws You (Ft. Davichi, Electroboyz)




yo girl,
i could search
all over the world
but ill never find
a girl like you
you know that right,
yeah girl

bit bang ul
do lo ji myon nan
u duk ko ni
nun mul man
hu li go an ja
no rul bu lun da
o nul do nol
bu lun da oh

bit bang ul
do lo ji myon nan
u duk ko ni
nun mul man
hu li go an ja
no lul gu lin da
i no re bu run da
baby

i tell you
ni ga ob su myon
ne ga an dwe
nun i yu
ni ga ne yo pe so
it so ya dwe
nun i yu
if i ain't got u
ha ru e do
ga tun shil su
ban bok he,
know that i miss you
oh no..
nu lo nan gon dam
be wa sul
gye so ge so
to jo na on gi
pu nan sum
ne mo dun sa rang
no re i ju
in gong in ni ga ob su
ni ga sa jo cha a na
wa o jo la gu

ni ga ob su ni
mot bu ril pi lyo ob so
no ob nun i ju
ma ri shi lo jo so
nop pu nin ne ge
gi pu mi ob so
jom jom cho la he jo
baby girl i miss you

ne song gyok
ba da jul
sa ra mi ob so
nal mon jo
a na jul
sa ra mi ob so
come back to me,
ne ge no
ba ke ob so
da shi do la wa jo,
baby girl, i miss ya

bit bang ul
do lo ji myon nan
u duk ko ni
nun mul man
hu li go an ja
no rul bu lun da
o nul do nol
bu lun da oh

bit bang ul
do lo ji myon nan
u duk ko ni
nun mul man
hu li go an ja
no lul gu lin da
i no re bu run da
baby

no ob shi ne
ma u mun
ku ge
sang cho bwa ke dun
everyday's a rainy day,
na gam dang
hal su ob gu de nun
ne mo dun
seng gak gwa
kwa shi mun
no e ge,
na hon ja du go
do na myon
nan o tok he

no ob nun ne salm
ma chi pyo li
om nun bam,
a mu do
no ye bin ja ri
rul mot che wo ma
al ja na no e ge
be won
hwa nan mi so
na no ob shi
nun nan un
un nun bo bul mo la

ni ga ob su ni
mot bu ril pi lyo ob so
no ob nun i ju
ma ri shi lo jo so
nop pu nin ne ge
gi pu mi ob so
jom jom cho la he jo
baby girl i miss you

ne song gyok
ba da jul
sa ra mi ob so
nal mon jo
a na jul
sa ra mi ob so
come back to me,
ne ge no
ba ke ob so
da shi do la wa jo,
baby girl, i miss ya

bit bang ul
do lo ji myon nan
u duk ko ni
nun mul man
hu li go an ja
no rul bu lun da
o nul do nol
bu lun da oh

bit bang ul
do lo ji myon nan
u duk ko ni
nun mul man
hu li go an ja
no lul gu lin da
i no re bu run da
baby

i'm ma give it to you, my all
i'm ma give it to you, my love
i'm ma give it to you..
ni ga ob shi nun
no mu him du lo
give him du lo
i'm ma give it to you, my all
i'm ma give it to you,
(i'm ma give it to you baby) my love
a dol ja bwa jo
(baby girl girl girl)

bit bang ul
do lo ji myon nan
u duk ko ni
nun mul man
hu li go an ja
no rul bu lun da
o nul do nol
bu lun da oh

bit bang ul
do lo ji myon nan
u duk ko ni
nun mul man
hu li go an ja
no lul gu lin da
i no re bu run da
baby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