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ee (샤이니) - In My Room




jam dul ji a nun
ba me nu nur ga ma
gu nyo rul
to o lin da
a mu got do
mo lat don ne ga
no mu mi wo so
bu rul ki go
bang ul du lo bon da

hi mi ha ge
bal ga o nun
du nu ni mom chun got
bo ri ji mo tet don
seng il son mul
gu ri go no
gu mo dun got

cause you were my sun, the moon
ne jon bu yot don no
ne bang e it nun
mo dun got du ri
nor gu ri wo ha na.. bwa

nor wi he chat da ji cho so
nor jam shi i jo do
sum gyo no hun
u ri ye chu o gi..
ga duk na ma
cause you’re still in my room

sal mi ra nun ba
da rul he me da
i ro bo ryot don
kum du ri.. wo-whoa~
gu sok gu sog no ga it nun
chek sang so rap
gu so ge sum gyo
no ko it don no
mon ji sa in sang ja so gen
ba re jin sa jin gwa
o rin ma mi dam gin
pyon ji dul
gu ri go no
gu mo dun got

cause you were my sun, the moon
ne jon bu yot don no
ne bang e it nun
mo dun got du ri
nor gu ri wo ha na.. bwa

nor wi he chat da ji cho so
nor jam shi i jo do
sum gyo no hun
u ri ye chu o gi..
ga duk na ma
cause you’re still in my room

bo ri go to bo ryo do
gi o gun
no rul da shi bu lo no ko yeah
ne a pe an ja so
ut go it nun no rul
i go se
ga du ryo ha nun de

cause you were my sun, the moon
ne jon bu yot don no
ne bang e it nun
mo dun got du ri
nor gu ri wo ha na.. bwa

nor wi he chat da ji cho so
nor jam shi i jo do
sum gyo no hun
u ri ye chu o gi..
ga duk na ma
cause you’re still in my room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