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투애니원) - Go Away





no mu chi sa ha ja na
no dap ji mot ha ja na
ji gum jo ku mi an dwe
o o o ji ro wo we
nu ga nu gu rang he o jo
ne ga na rang he o jo
jal seng gak ha go mal he

Yeah! nal da ra dan i don nam ja
cham gwen cha nat don nam ja
nan no ha na te mu ne
da da da bo net nun de
nu ga nu gu rang he o jo
ne ga na rang he o jo
na op so jal sa ra bwa
yeah!

Tonight
hap il do bi nun ne ryo we
ne mo sun cho ra he ji ge
nal wi ro ha ji nun ma
i son chi wo i je na mi ni ka

ne gok jong mal go Go Away
jib chak op shi sa ra jo jul ge
me dal ril jul a ra get ji
yo kyo wo chak gak ha ji ma

do mot ji sa ram man nal ge
nol hu hwe ha ge man dul o jul ge
sul pu mun ji gum pu nya boy
Cause love is over, Love-
love is over tonight tonight

Just say what you gotta say
o jom kut ka ji mo dop ni
Fiancé? Beyonce
I'm wal/kin' out of destiny
cho ra han ho lo ga a nin
hwa ryo han sol go That's my way
mo dun gol da jwo su ni
o hi ryo nan hu hwe an he, ji ga do
sul pun chok kut ka ji mo shi nun chok

All you do is act a fool
You ain't shit without your crew
Shi gan op so I gotta go
A nyong good bye adios
ne mot na nol gul da shin bo go
ship ji an na no more,

Tonight
hap il do bi nun ne ryo we
ne mo sun cho ra he ji ge
nal wi ro ha ji nun ma
i son chi wo i je na mi ni ka

ne gok jong mal go Go Away
jib chak op shi sa ra jo jul ge
me dal ril jul a ra get ji
yo kyo wo chak gak ha ji ma

do mot ji sa ram man nal ge
nol hu hwe ha ge man dul o jul ge
sul pu mun ji gum pu nya boy
Cause love is over, Love-
love is over tonight tonight

go go away eh eh eh eh
go away eh eh eh eh
go away eh eh eh eh
go away eh eh eh

ne gok jong mal go Go Away
jib chak op shi sa ra jo jul ge
me dal ril jul a ra get ji
yo kyo wo chak gak ha ji ma

do mot ji sa ram man nal ge
nol hu hwe ha ge man dul o jul ge
sul pu mun ji gum pu nya boy
Cause love is over, Love-
love is over tonight tonight

go go away eh eh eh eh
go away eh eh eh eh
go away eh eh eh eh
go away eh eh eh

ne gok jong mal go Go Away
jib chak op shi sa ra jo jul ge
me dal ril jul a ra get ji
yo kyo wo chak gak ha ji ma

do mot ji sa ram man nal ge
nol hu hwe ha ge man dul o jul ge
sul pu mun ji gum pu nya boy
Cause love is over, Love-
love is over tonight tonight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