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a (2ne1) - Kiss




i just wanna kiss
i never wanna miss
do ja rit ha ge
one more time
ne su mul ga jo ga

i’m dying for your kiss
i never wanna miss
do mang so ri ji ma
ne ip
su rul ga jo ga
(2ne1)

baby boy
we hang sang han ma di
gu ri ma na dap dap han
baby boy
sa rang han da go
bek hal gon a ra
i’m not a baby girl
ni seng gak bo da
nun chi ga nan pa la
u rin me il hang sang
je ja ri rul do ra
do de che non we
nal gu rok he do mo la

baby boy
gu ja shin ga me ban
net don nal
gi ok he
my baby boy
ni tem po
seng gak bo da
no mu ji ru he
i’m your baby girl
he o jir ten o je gu ri son
ma nun du nun ji
kok da bal do jo go
ban ji do jo ji man
i guess you just never know

so du ru ji ma
ta bun nye gi ha ji ma
nu nul gam go
ji gum da ga wa
and just get it get it

i just wanna kiss
i never wanna miss
do ja rit ha ge
one more time
ne su mul ga jo ga

i’m dying for your kiss
i never wanna miss
do mang so ri ji ma
ne ip
su rul ga jo ga
2ne1

baby boy
we hang sang han ma di
gu ri ma na dap dap han
my baby boy
ni tem po
seng gak bo da
no mu ji ru he

i’m your baby girl
he o jir ten o je gu ri son
ma nun du nun ji
kok da bal do jo go
ban ji do jo ji man
i guess you just never know

so du ru ji ma
ta bun nye gi ha ji ma
o jom gu rok he do
jar cham ni
hok shi nam ja man ni
mi so jit ji ma
no mu ta bun ha ja na
nu nul gam go
ji gum da ga wa
and just get it get it...

i just wanna kiss
i never wanna miss
do ja rit ha ge
one more time
ne su mul ga jo ga

hurry up you let it touch
jol de ma nun gol
ba ra ji nun a na

hurry up you let it touch
baby o nul man kum man je bal
nal noh chi ji ma

come on and
let my body rock
ne cha mul song ul
shi om ha ji ma
nan o nul do
’bout to lose control
ne shim jang un
ma chi dynamite
tik tik tok tok
shi ga nun go fast
please please
stop stop
i ba mun more last
ba bo gat chi
un nun ne mo su bi
nan cham gi ga
him du ro kiling me
if you want me to let’s go
chum chu nun
ne ma u mun disco
non ma chi ne
ju wi rul mem dol da
ma rop shi ul jo ga bo ri
nun u.f.o.

so du ru ji ma
ta bun ha nye gi
ha ji ma
o jom gu rok he
do jal cham ni
hok shi nam ja man ni
mi so jit ji ma
no mu ta bu na ja na
nu nul gam go
ji gum da ga wa
just get it get it

i just wanna kiss
i never wanna miss
do ja rit ha ge
one more time
ne su mul ga jo ga

i’m dying for your kiss
i never wanna miss
do mang so ri ji ma
ne ip su rul ga jo ga

hurry up
you let it touch
baby o nul man kum
man je bal

sa rang un dangerous
ni nun bi chun no
mu poisonous
ji gu mun dul li nun
two of us
ha ji man
we just feel so good
sa rang un dangerous
ni ip su run no
mu poisonous
ji gu mun dul li nun
two of us
we dangerous
in danger danger danger danger
sa rang un dangerous
ni nun bi chun no
mu poisonous
ji gu mun dul li nun
two of us
ha ji man
we just feel so good
sa rang un dangerous
ni ip su run no
mu poisonous
ji gu mun dul li nun
two of us
we dangerous
in danger danger danger danger

---
i just wanna kiss
i never wanna miss
do ja rit ha ge
one more time
ne sum ur ga jyo ga
i’m dying for your kiss
i never wanna miss
do mang so ri ji ma
ne ip su rul ga jo g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