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 E (산이) - Tasty Mountain 좋은 산 (feat. Min of miss A)




ah ah mic check
ha nat dul
sa ni ga wa so yo sa ni
gab sa go mat jo hun
sa ni ga wa so yo

yeah boy (hung hung)
yo yo
an nyong ha se yo (baby ba-baby)
mic check
one two one two (hung hung)
sa ni rang nol
sa ram yo gi yo gi
bu to ra~
ja ja jan

ja e du run ga
chon su ron rep
ha nun e du run bwa
i mo sam chon
jam kan ni myon dwe
an sa do dwe ni
han bon dut go na ga
sa ge du ril ke
go la go la
sa ni rul go la
du ru myon no la
jap pa ji go mak
mo lat do ne du run
om ma han te jo la
om ma om ma
i go sa jwo na

(sa ni jun bi dwen na)
jun bi dwet da
gu de gi da ryot don
man kum
na do gi da ryot da
mi do ju se yo~
jo nun rebel
al te ni hyong un
to gul so ro ju se yo~

na nun hwa gu ne
da ru ne
dul gwa nun da ru ne
to se ro na wa ta gu ke
ju mok
na man ba ra
ba ra ba ra bwa
ne ga shir ta myon
da run sa ram a ra bwa

na (na) gu de (gu de)
uh oh oh oh
sa ni re bun (ne rep)
jong mal (jong mal)
uh oh oh oh
se sang sa ram dul (se sang)
mo du (mo du)
uh oh oh oh
sa ni re bul (ne rep)
dut go (dut go)
uh oh oh oh

di se nu nyo ja group idol
gun de na nyo ja, group idol
set da a ni go
na i do i ship yuk sa ri go
gu re do here i go~

yo jum ga yon jong mal
mun je ga ma na
shi om ji cho rom
no re bo da pi lyo
han gon jon shin
song hyong
mo dun no re
tok ga tun
hu ku song e
autotune

ji lyo ji lyo
yang shi mi ji lyo
bil bo du chat tu
e so billion shi lyok
du ro bon melody
pyo jo ri trend du
gu re do pa li
nun jak tung brand du

cha ryot mo du
yol jung shot
na nun jik jop jun bi ga
dwen musician
myong pum bok gun
de shin myong pum nep
han bon do jul ke

na (na) gu de (gu de)
uh oh oh oh
sa ni re bun (ne rep)
jong mal (jong mal)
uh oh oh oh
se sang sa ram dul (se sang)
mo du (mo du)
uh oh oh oh
sa ni re bul (ne rep)
dut go (dut go)
uh oh oh oh

ja yo ro bun
mat jo hun~
mat jo hun
re bi yo mat jo hun~
a ju gu nyang
ju gyo jwo yo
go gi se chi gi mal go
jul so jwo yo

ja yo ro bun
mat jo hun~
mat jo hun
re bi yo mat jo hun~
a ju gu nyang
ju gyo jwo yo
go gi se chi gi mal go
jul so jwo yo

ye jo nen du rong kun
tiger hip hop pul a nu nya?
i jen u ri hal mo ni do
hip hop pul a ra
rap gu nyang gu go pa ru ge
mal ha myon dwe
pa ru ge mal ha go
pa ru gi man ha go
jom da ru ge
mal ha myon dwe

no! tu lyot ji man
cham jal he so yo
(hip hop pun het ji man
ribbon a ne so yo)
ne rebel du ro bwa
non kul he ji go
je rebel du ro bwa
non u ul he ji go

na nun ki jak go
to mi cho bo
i ji man jin ja cool
han hip hop boy
nan i shi de
ship de i ship de rul de
pyo he mo du where u at

na (na) gu de (gu de)
uh oh oh oh
sa ni re bun (ne rep)
jong mal (jong mal)
uh oh oh oh
se sang sa ram dul (se sang)
mo du (mo du)
uh oh oh oh
sa ni re bul (ne rep)
dut go (dut go)
uh oh oh oh

come on.

na (na) gu de (gu de)
uh oh oh oh
sa ni re bun (ne rep)
jong mal (jong mal)
uh oh oh oh
se sang sa ram dul (se sang)
mo du (mo du)
uh oh oh oh
sa ni re bul (ne rep)
dut go (dut go)
uh oh oh oh

(sa ni sa ni sa ni) ya~
ne i rum i mwon i?
(sa ni sa ni sa ni)
se sang e mo dun money
(sa ni sa ni sa ni)
da nu gu e ge ga ni?
(sa ni sa ni sa ni)
do ku ge
man i man i (sa ni~)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