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ful Kiss OST - One More Time (Kim Hyun-joong)




ni ga mo la
son na ba
no rul mo la
son na ba
i rok he do
ga ka
i ye in nun de
jong mal
so jung han
go sun
sa ra jo gan
hu ye ya
al su in nun ga bwa
ji gu me no cho rom

mi a ne
ni ga hu lin
nun mu lal ji mo te
mi a ne
i je so ya ni a pe wa so

one more time
one more time
da shi han bon
ne gyo tu ro
wa jul su op gen ni
on je na
no ma nul sa rang he
nu jun i hu
we man kum do
sa rang hal ke

ba bo ga tun
ne ga nol
ma me om nun
mal du lo
gu rok he ma ni
a pu ge
hen na bwa
ni ga
a ni yot da myon
mo la su
leng bo gin de
i je ya a ra so
ni ga
sa rang i ran gol

go ma wo
so jung han
sa rang ul
ga ru cho jwo
go ma wo
i je ne ga do
sa rang hal ke

one more time
one more time
da shi han bon
ne gyo tu ro
wa jul su op gen ni
on je na
no ma nul sa rang he
nu jun i hu
we man kum do
sa rang hal ke

one more time
one more time

sa rang he
nol sa rang he
i ron na rul
da shi ba da
jul sun op gen ni
on je na
ne ge jun gu sa rang
ni ga da ga
pul su it ge
ho rak he jwo
ne so nul..
ja ba jw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