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hwa (한선화 Secret) & Young Jae (영재 BAP) - Everything is Pretty 다 예뻐



o sek ha gi man han u ri
chot man nam
u wo o o o
gu re do nan wen ji shir chi
a nat ji
u wo~

o di son ga ma ni bon du te
no ye ye pun mi so ga
na rul du gun du gun du gun
so le ge het ji
u wo o o o

i yu ga o di i so
jo hu myon gu nyang
jo hun go ji
on je bu to il ka?
i ge sa rang il ka?
we ja ku no man bo myon
heng bok hal ka

o jom gu rok he non da ye po
bin tum ob shi da ye po
sa rang sa rang sa rang sa rang he
no ye gu mo dun gol
yo ri bo go jo ri to bwa do
o dil bwa do da ye po
nu ga mwo ra he do
na nun ni pyon i ya
ye pu ge sa rang ha ja

rarirari rallalla rarirarira
rarirari rallalla rarira

u ri do mo ru ge bal mat chwo
got go u wo o o o
u ri do mo ru ge
so nul ja bat go u wo

o di e so gu ron yong gi ga
na wa nun ji nan mo la
no ma nul wi he bu lot don na ye
go bek song
u wo o o o

kong ka ji su i on na bwa
jong mal dan da ni su i on na bwa
on je bu to il ka?
i ge sa rang il ka?
we ja ku no man bo myon
heng bok hal ka

o jom gu rok he non da ye po
bin tum ob shi da ye po
sa rang sa rang sa rang sa rang he
no ye gu mo dun gol
yo ri bo go jo ri to bwa do
o dil bwa do da ye po
nu ga mwo ra he do
na nun ni pyon i ya
ye pu ge sa rang ha ja

rarirari rallalla rarirarira
rarirari rallalla rarir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