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EEYA (더 씨야) - Poison 독약 (毒藥) (feat.Hae-ri of Davichi)



du du .. du .. du.. du du..

o ji bo myon
no mu dang yon he
ne ga su mi
i ro ke
a pung he
bi ma ne go lin ne sa rang un
nul bat gi ma nul
won het don
mi an he
mi an he
mi an he yo
jong ma lo
gu del sa rang ha nun
go sun an dwe yo
oh..

so ro ye ot ga lin
mal dul man o go ga
yang bo ran gon ob so
swip ge swip ge swip ge
no mo gal
mun je rul sa ha no ko
sa u da so ro ga
ji chin da da chin da

gu ri go dat nun da
ma mul dat nun da
gu ron no e ge il jik
ga ji mo tet don na do
gi da ri mob shi gu nyang
ga bo rin no do
kul ha ge
he o jin da nun
seng ga gun ma
i byor i ran gon
do rop ge a pu ni kan

a pun ni ka
ja ku do seng gang na ni ka
ju gul man kum
a pa do sa rang ha ni ka
do gyak
cho rom
jom jom
mo dun gol pe
a sa ga nun
ju go ga nun
ne ma mul al ka yo

o tok he ya
o tok he ya
o tok he na
do i sang mo sal got ga ta
ba ram
cho rom
jam shi
wat da ga to da shi ga nun

sa ra jo ga nun
na ye sa rang a
ne sa rang a

o ji bo myon no mu
dang yon he
ne ga su mi
i rok ke a pung he
ma bo be go lin
u rin do gya gul
no mu ma ni ma syot ja na
o tok he
o tok he
o tok he ya
gu de nun a pa ha nun
ne ma mul to al ka yo

a pun ni ka
ja ku do seng gang na ni ka
ju gul man kum
a pa do sa rang ha ni ka
do gyak
cho rom
jom jom
mo dun gol pe
a sa ga nun
ju go ga nun
ne ma mul al ka yo

o tok he ya
o tok he ya
o tok he na
do i sang mo sal got ga ta
ba ram
cho rom
jam shi
wat da ga to da shi ga nun

sa ra jo ga nun
na ye sa rang a
ne sa rang a

non ma chi
gu tom nun gi pun
mul sok ga te
gu ron no ye ge
pa jo nan i mi
ju gun got ga te
su na mi cho rom
a sa ga hwip sul go ga
u ri ga nam gin
bal ja gung ma da
pa do ga ji won na?

o jik gu de
ha na ma nul
ne shim jang e
gi rok
no wa i byo run
nan mang han da nun
jol de i ron
kul ha ge
he o jin da nun
seng ga gun ma
i byor i ran gon
do rop ge a pu ni kan

o tok he ya
o tok he ya
o tok he nan
do i sang
mo sal got ga ta
ba ram
cho rom
jam shi
wat da ga to da shi ga nun
sa ra jo ga nun
na ye sa rang a

du du du, du du du
du du du, du du du
du du du…du du du…
du du du… du du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