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 Young (강지영 Kara) - Wanna Do (워너두)




han cha mul mong ha ni
gi ok so ge gi de

oh oh
oh oh

han cha mul mong ha ni
gi ok so ge gi de
kum ga tun chu o gun
hyon shil bo da ji ne
me il tok ga tun shi gan man
gye sok dwe
pyon han gon om nun de
gu ge da in de
we i ri nat sol ka

i je bo so nat da go
to da jim hen nun de
kok da shi do ra o gi rul
gan jol hi
ba ra nun na

all i wanna do wanna do
no rul ji wo ga nun got
i jen do i sang
no te me
ul ji an nun got

all i wanna do wanna do
no rul mi wo ha nun got
hon ja na ma do
e so do
a pa hal sa ram
na in gol
oh

duru dut du duru

so ri cho bu lo do
de da bi om nun no
sa jin sok no wa na
a jik gu de ron de
na nun on je jum
ne a ne
ni mo sup
ji ul su i sul ka?
na nu non je jum
do ja yu ro ul ka

i je bo so nat da go
to da jim hen nun de
kok da shi do ra o gi rul
gan jol hi ba ra nun na

all i wanna do wanna do
no rul ji wo ga nun got
i jen do i sang
no te me
ul ji an nun got

all i wanna do wanna do
no rul mi wo ha nun got
hon ja na ma do
e so do
a pa hal sa ram

ha ru ha ru ga ga do
no nun no om nun gol
a ra i jen nol
ji wo bol ke
i ju le

ne ga won ha go
wo nan gon
no rul no ha ju nun got
i jen let it go let it go
no wa han shi gan

all i wanna do wanna do
gang han ne ga dwe nun got
hon ja na ma do
e so do
a pa hal sa ram
na in gol
oh..

oh good bye
duru dut du duru
oh o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