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ghty Mouth (마이티마우스) - Goodbye



gu dong an go ma wo so
i je u ri a nyong
na te me him du rot ji
da mi an he a nyong
a nyong a nyong
i je da a nyong
gu shi ga ni wa ne yo

gu dong an go ma wo so
i je u ri a nyong
na te me him du rot ji
da mi an he a nyong
a nyong a nyong
i je nun da a nyong
gu shi ga ni wa ne yo

o pa jam kan da nyo ol ge
you know everything
is gonna be okay
byol go a nya ul ji ma
ni ga ul myon na do gwen i
sul pu ni ka
nam dul do da
ga nun go jal al ja na
yo ju mun ye jon bo da
jom jarp ja na
gun de a ni rang
ba ki rang shi ga ni
jom da ru de
a ne son nu ri ge
ba ke son pa ru ge

shi gan na myon ga kum
so jwo pyon ji
bak gat so shi gun
jom ot don ji
hok shi shi gan na myon
wa jwo myon hwe
na it ji an ko ga pu myo
sal ge pyong seng
go jit mal cho rom
no mo bo rin so run
gu re do nan
jal hal go ya jo gung
al ja na nan
Mr.energizer
gung jong e hi mu ro
hang sang ga duk
cha i so

gu dong an go ma wo so
i je u ri a nyong
na te me him du rot ji
da mi an he a nyong
a nyong a nyong
i jen a nyong
gu shi ga ni wan ne yo

ba ro o je ka ji ma ne do
mot nu kyo sot don gam jong
yak han mo sup
da o to ke dun gam cho
ga dwe
gang shim jang ga jo
ya jo
no ga na bo da do
him dul dan go jal al gi e
e so u su mu ro
gam chu nun nun mul
mu go un bal go rum
gok jong ma o di so dun
nan hang sang bark go dun
gu go shi nat so ro
do na ra no mal ja na
gum bang jo gung
he..

ni ma mun yo jon e
gu go a nun de
i sang ha ge bol so
bu to ho jo ne
na mal go da ru
nom du run da go jol he
gu ge sol jik ki
nan no mu gok jong dwe

i gon i byo ri a nin jam shi
gi nyo heng
o nu rul u ri du re
chu o gu ro gin yom he
ji gum i mo su bu ro
kok da shi ma na yo
da me ma nal ten
gi pum me..

a nyong

gu dong an go ma wo so
i je u ri a nyong
na te me him du rot ji
da mi an he a nyong
a nyong a nyong
i je nun da a nyong
gu shi ga ni wa ne yo

you said goodbye
but i won’t cry
u ri i sun gan it ji
mal ji ro he yo
seng ga gi na
ga su mi a pa wa do
gu de ro no wa ju gil

gu dong an
go ma wo so
i je u ri a nyong
na te me him du rot ji
da mi an he a nyong
a nyong a nyong
i je i jen a nyong
gu shi ga ni wa ne yo

gu dong an go ma wo so
i je u ri a nyong
na te me him du rot ji
da mi an he a nyong
a nyong a nyong
i je nun da a nyong
gu shi ga ni wa ne y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