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k GyuRi (박규리 Kara) - Daydream 백일몽



ga mak ke ne ma u mi
ta du ro ga dut
o du mi ne rin da
ko jil de ro bo ro jin
na ye son myong han sang cho
ga ryo bo ri ryo han da

ke jo bo rin
u ri sa rang i
na rul i to rok nal
ka rop ge be o bo ryot da
hu ru nun nun mu re
bu so jin shim jang i
a pu ge
no rul pu run da

chu ok gi ran
mop sul i ru me
ga tyo o nul do nol ji u ryo
e rul so bwa do
da ra nal su ob shi
pu ri chil su ob shi
o du me ni ga bo in da

nan kum so gul
kum so gul
got go i so
ho rak do
ob shi nal
cha ja on no
na ol ma man kum
to ol ma man kum
a pa hen nun de
da shi hun du ron wa

ne kum so ge
kum so ge
ul go i so
jap ji do
joc chi do
mo te so nol
gu rot da
nun mu re ke o na

cha mat don ne
nun mu ri
tu gop ge hu lo
ip su rul ke mun da
so ri ob shi ji kyo bon
mo li cha ga un dal bit
we ro i nal bi chun da

go mi ju re
go lin got cho rom
ba dung del su rok gu ri
u mi mo gul jo run da
na rul bi ut du shi
na rul sam kil du shi
o du mul bi jip go dun da

nan kum so gul
kum so gul
got go i so
ho rak do
ob shi nal
cha ja on no
na ol ma man kum
to ol ma man kum
a pa hen nun de
da shi hun du ron wa

ne kum so ge
kum so ge
ul go i so
jap ji do
joc chi do
mo te so nol
gu rot da
nun mu re ke o na
oh oh ow..

we o gim ob shi
to o gim ob shi
cha ja o nun ji
i je mom chwo ju ryom
nol ma ga do ma ga do
an dwe ja na
me il bam
ne ku me
no rul du lyo
gu ro da
nun mu re ke o n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