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ange Caramel(오렌지캬라멜) and NU'EST(뉴이스트) - Dashing Through the Snow on High Heels 흰눈 사이로 하이힐 타고



Kiss me, Kiss me,
i gyo u ri ga gi jo ne
Love me, Love me,
na man kum
go gi! ne mal
du lyo yo, ne mal?
da run gon ba ra ji
a na yo nan
gu del bo myon
ne ga su me jong so ri ga
u lyo po jo yo
o nu run gu de do
mal hal got ga ta yo
o je ba me ku me so cho rom

chu wo do
ye pu not ip go
nu nwa do no pun gol sin ko
gu de wa bam se wo
got go shi pu no nul bam

hu in nun sa i ro
gu de rul cha ja so
da lin gi bun
chan ba ram do
no mu sang ke he

gu de nun,
gu de nun,
i se sang mu ot bo da
kun son mul

o nu run mo dun i ri
jal dwel got man ga ta yo
na,
yong gi ne bo ran du shi
ha yan nun i wa yo

Kiss me, Kiss me,
i gyo u ri ga gi jo ne
Love me, Love me,
na man kum
go gi! ne mal
du lyo yo, ne mal?
da run gon ba ra ji
a na yo nan
gu del bo myon
ne ga su me jong so ri ga
u lyo po jo yo
o nu run gu de do
mal hal got ga ta yo
o je ba me ku me so cho rom

o nu run so won du ri
i rwo jil got ga ta yo
na,
jo gum do dul to bol ka
i nu ki mi de ro

Kiss me, Kiss me,
i gyo u ri ga gi jo ne
Love me, Love me,
na man kum
go gi! ne mal
du lyo yo, ne mal?
da run gon ba ra ji
a na yo nan
gu del bo myon
ne ga su me jong so ri ga
u lyo po jo yo
o nu run gu de do
mal hal got ga ta yo
o je ba me ku me so cho rom

hung gyo un i bam
(gi da ri don gu sun gan)
go yo he ji myon
(gu dong an kok)
sum gyot don
i ya gi dul
da du lyo ju go shi po
oh

Kiss me, Kiss me
gu de bo da
jo hun son mul
na nun mo la yo
gi da rin gu na ri
o nu ri dwel ka yo
o je ba me
ku me so cho rom

nananana na n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