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lme - Love is War (ft. Outsider)





yeah~it’s the
NEW collaboration
G.I.L Me baby~
and Outsider ha~

Woman Cry, Man Cry
Baby Don’t Cry
gu de to na gan
bin ja ri
ni ga nam
gin sang cho
u ri e cho bu to jal mot
dwet don gol
mi chin du shi
tu go wo sot don
u ri sa i

nan nol gi da ri gi man
he so no han te
ma cho ju ryo go
no ryo ket ji da
ne ga jo ha ha nun gon
cham go
ni ga won ha nun gol
dang yon ha da seng ga ket ji
non ne ga shi ro
ha nun dam be kun
chi a na
chin gu duri na bo da
do jun gyo ha ja na
nal wi he yang bo ha nun ge
ha na ob ja na so shim han
ni mo sup go jit ma re
ji cho ga (non ne ga)
tuk byol
han sa ram i ra
mal he sot ji mo dun gol
i he he ju nun yo jal
won het get ji (ha~)
gun de nan gu nyang
bo tong sa ra mi ya
gu jo ga chi it gil
ba re sul pu nya
(ni ga pi lyo het don)
mo ja ran sa ra mi ya
(ne ga pi lyo han gon)
gu jo ni sa rang i ya
no nun ne ge no mu
ma nun gol ba re so
on jen ga bu to
u ri du run no mu byon e so

Woman Lies (Man Lies)
Woman Cries (Man Cries)
Woman knows (Man knows)
and Woman loves (Man loves)
ni ga a nim an dwen
da don na do
sang cho ju ji a nul ke
da jim ha don no do
on jen ga bu to
u rin no mu byon he so
so ro e ge so
no mu ma nun gol ba re so

Woman Lies (Man Lies)
Woman Cries (Man Cries)
Woman knows (Man knows)
and Woman loves (Man loves)
ni ga a ni man dwen da don
na do sang cho ju ji a nul ke
da jim ha don no do
on jen ga bu to
u rin no mu byon he so
so ro e ge so
no mu ma nun gol ba re so

on je na gi da ri gi ma net ji
no nun mat cho ju ryo go
het ji ma ni gun de
na nun gu ron ni
mo su be ji cho so
u yu bu dan ha me
mu na na mi no mu
shi ro so
shi ga ni ji na gal su rok
jom jom nan no e ge
jil lyo so
te ron hago shi pun got
gu ri go mok go shi pun got,
ham ke ga go shi pun
go sul mon jo mal he
ju gi rul wo ne so
non cham chak ha nyo ja
ya yo nyak han yo ja ya
gu re so no rul
to na bo ne gi ga
swip jin a na so
non ne ge sa rang
ha nun bo bul ga ru cho
jun jo hun sa ra mi ya
non ne ge hon shin ha go
hye seng he jun se sang ye
ran sa ra mi ya
ha ji man tuk byol
ha gi bo da nun ne ge
nun pyo nan het don sa ra mi ya
gu re so na wa nun mat ji a na
(mi an he na wa nun mat ji a na)
mo ji a na do jo hun sa ram
ma nal ko ya du bon da shi nun
na rul chat ji mara
(na rul chat ji ma ra)
nal to na go dun
ham ke het don gi ok
ka ji ji wo jo ri chi wo
ni ma me so ne
ja gun hun jo ka ji do
kek ku shi wan jon ha ge bi wo

Woman Lies (Man Lies)
Woman Cries (Man Cries)
Woman knows (Man knows)
and Woman loves (Man loves)
ni ga a ni man dwen da don
na do sang cho ju ji a nul ke
da jim ha don no do
on jen ga bu to
u rin no mu byon he so
so ro e ge so
no mu ma nun gol ba re so

Woman Lies (Man Lies)
Woman Cries (Man Cries)
Woman knows (Man knows)
and Woman loves (Man loves)
ni ga a ni man dwen da don
na do sang cho ju ji a nul ke
da jim ha don no do
on jen ga bu to
u rin no mu byon he so
so ro e ge so
no mu ma nun gol ba re so

mi chin du shi
so ri ji lo
ju gil du shi sa u go
ka lal cho rom
nal ka ro un
hyo ku tu ro
sang cho ju go
gu re do ne i ri myon
da shi yo la gi ol ko ra go
mam han gu sok
ji u ji mo tal gi de
ga mu ro
cho jo han ma mu ro
jon hwa gi rul ba ra bo don
gu ri gon ne o ob shin
mot san da myo hwa
he ha don u ri yon
nun de se sang e
yong wo nan gon
om nun ji
da shi nu ni je gu ron
da tum do do op get ji
no more! no love!

Woman Lies (Man Lies)
Woman Cries (Man Cries)
Woman knows (Man knows)
and Woman loves (Man loves)
ni ga a ni man dwen da don
na do sang cho ju ji a nul ke
da jim ha don no do
on jen ga bu to
u rin no mu byon he so
so ro e ge so
no mu ma nun gol ba re so

Woman Lies (Man Lies)
Woman Cries (Man Cries)
Woman knows (Man knows)
and Woman loves (Man loves)
ni ga a nim an dwen da don
na do sang cho ju ji a nul ke
da jim ha don no do
on jen ga bu to
u rin no mu byon he so
so ro e ge so
no mu ma nun gol ba re so

gak ja ye ga bang e
chwe o gul da ma
u ri ye sa rang i ran
bang e so na wa
mi ryon so kin
nun mul do bo i ji a nul ge
a swi un chok
dwi do ra bo ji do a nu le
jang nan gwa
u su mu ro do be dwen
sa jin chop ki su wa
ho gu ro ga duk han
chu ok dul do ra gal su om nun
do ri kil su om nun
byo nan sa rang e
bi chi ba re jo gan gi ok dul

Woman Lies, Man Lies,
Woman Cries, Man Cries
mo du da it get da nun
go jit mal bo i ji an ke
hu ru nun nun mul man
u ri sa rang ul
gi ok ha nun dut he
a jik do ne shim jang gwa
mo ri nun sa u mul he
mwo g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